2021년 3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1년 3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이에요! 줄곧 꿈만 꾸던 기회를 얻을 수 있거든요. 더불어 고정적인 수입 외에 들어오는 돈이 생겨요. 대출이나 담보가 필요하다면 최대한 빨리 상담을 받으세요. 이달뿐만 아니라 올해 하반기까지 영향을 미칠 일이니 꼼꼼하게 잘 챙기시고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곳에 가서 유리하게 이용하세요. 연애 상황도 긍정적이네요.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쏟을 거예요. 싱글이라면 친구가 화상 통화를 통해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는 자리를 마련할 수도 있어요. 결혼한 상황이고 아이를 원했다면 드디어 임신 소식을 듣거나, 이미 임신 중이라면 곧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 거고요. 27일, 보험회사나 은행을 통해 부수입이 생길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긍정적인 소식으로 이번 달을 시작합니다. 배우자와 진지하게 관계를 이어간다면, 파트너가 당신에게 서프라이즈 소식을 전해줄 거예요. 금전적인 얘기거나, 로맨틱한 얘기일 수도 있어요. 당신에게는 잊지 못할, 가치를 매길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선물이 될 테고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기 위해 이번 달은 좀 더 노력해보세요. 자기 자신을 더 빛나게 가꿔보세요. 우연히 만난 사람과 근사한 저녁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주변 사람에게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진지한 발전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도 좋아요. 이번 달은 집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때입니다. 시간을 내서 집을 꾸며 보세요. 부엌이나 화장실을 수리하고 가구를 새로 들여도 좋아요. 13일,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일복이 많은 한 달이 되겠어요. 집중 또 집중! 당신이 지금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해당 분야에서 매우 중요하게 간주되는 일입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 할 테니, 잘 먹고 잠도 충분히 취해야겠네요. 금전적으로는 꽤 풍요로운 한 달이 될 거예요. 그러니 친한 친구들과 공기 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힘든 코로나 상황에서도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필요가 있답니다. 정신 건강을 위해서요. 13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해야 할 일과 일상 사이의 밸런스를 어떻게 유지할지 고민해보는 시간이 필요하잖아요. 새 계절에 어울릴 옷을 사는 것도 괜찮아요. 계속되는 재택근무로 입고 나설 자리가 없더라도 기분은 한결 좋아질 거예요. 28일, 관계에서 중요한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지난달은 커리어에서 중요한 한 달이었죠? 준비된 당신은 빛나는 성과를 거두었을 테고요. 취준생이라면 이번 달 오랫동안 원해온 직업을 찾을 듯하니 잘 살펴보세요. 커리어 고민은 이미 많이 충분히 했으니 이달 당신에게 들려올 로맨스를 기꺼이 즐겨요. 숨도 못 쉴 만큼 설레는 순간이 올 테니, 기대해봐요. 월초에 연애운이 강하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예술 관련한 프로젝트를 맡고 있다면 이달 의미 있는 성과를 내겠네요. 새로운 곳에서 수입이 생길 수도 있고요. 13일 즈음 사람들과의 긴밀한 만남이 무척 그리울 거예요. 직접 만나기는 힘드니, 줌 미팅을 하거나 영상 통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이 될 테니까요! 1-2일, 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의 시작은 가족 행사가 될 수도 있겠어요. 새로운 아이가 태어난다거나 누군가의 생일로요. 가족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예요. 이런 일이 없다면 집 안을 새롭게 꾸밀 수도 있겠네요. 이사를 하거나 새로운 가구를 사는 방식으로요. 새로운 가구를 월초에 들인다면 생각 이상으로 마음에 쏙 들 겁니다. 이번 달은 커리어에서도 좋은 기회가 있겠네요. 특히 13일에 운이 좋으니 그날을 노려보세요. 당신에게 찾아오는 모든 기회를 살펴보고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엄청난 수입도 따라올 테니까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중순경에 SNS 광고를 늘려보는 것도 좋아요. 프로젝트에 진지하게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28일, 즐거운 일이 찾아올 것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한동안 금전운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매출을 늘릴 기회가 많아요. 특히 4일에 귀한 기회가 있을 듯해요. 21일부터 다음 달까지 영업에 중요한 고객을 만날 수 있고요. 이달에는 잠시 쉬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을 수도 있겠네요. 13일 즈음 가까운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지요. 이번 달은 해외 관련 일을 한다면 잘 풀릴 수 있어요. 당신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시기이니 이 기세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만약 친구가 소개팅을 제안하면 거절하지 말고 받으세요.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을 온전히 만끽하세요! 28일 가족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지난 달 금전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아직 갚아야 할 돈도 받아야 할 돈도 많네요. 어딘가에서 돈을 받아야 한다면 생각보다 많을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특히 4일 즈음 금전운이 무척 좋아요. 이 시기에 월급 인상을 요구하는 건 어떨까요. 13일도 금전운이 좋네요. 열심히 일하면 그만큼의 보상이 따라올 거예요. 단, 계약서 조항을 꼼꼼히 살펴보고 명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짚고 넘어가세요. 올 초부터 커리어에 집중했다면 이번 달은 사적인 영역에도 집중할 수 있겠네요.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인이 있다면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더 가까워질 수도 있겠어요. 21일부터, 외모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오랫동안 바라던 꿈을 드디어 이루는 시기에 접어들었군요. 이제는 꿈이 현실에 가까워졌으니 구체적인 부분을 생각하며 더 나아갈 방법을 모색해보세요. 이달에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 특별해질 거예요. 3일부터는 커리어도 잘 풀릴 것 같네요. 당신의 전문성이 강조되는 시기입니다. 글을 쓰고 번역을 하거나 혹은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분야라면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당신의 창의력을 프로젝트에 쏟아부으세요. 그로 인해 많은 관심을 얻고 좋은 피드백 또한 받을 것입니다. 커리어에서 잘 풀리는 만큼 금전적으로도 만족할 만한 보상이 찾아올 것입니다. 28일, 커리어에서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새로운 달이 시작되자마자 현재의 삶에서 벗어나고 싶겠지만, 코로나로 상황이 안 좋은 만큼 잘 생각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여행 기회는 계속 있을 테니까요.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일을 한다면 이달 특별한 기회가 생기겠네요. 해외 관련 일이라면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새로운 기회가 열릴 수 있고요. 수입 또한 짭짤하겠어요. 12일 즈음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해요. 당신의 창의성이 프로젝트에 반영되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겁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13일 즈음 드러날 좋은 기회를 잡으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 진지한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14일 이후, 건강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달은 행복한 기분으로 시작하겠어요. 당신은 워커홀릭이지만 인생을 즐길 시간도 필요합니다. 친한 사람들과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겠어요. 지인으로부터 예상하지 못한 기쁜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감정적으로 풍요로운 한 달이 되겠네요.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다고요? 그런 때일수록 개인적인 시간이 필요해요. 심신을 이완할 때라는 얘기니까요. 12일은 연애운이 좋아요. 아직 싱글이라면 친구에게 사람을 소개받는 것도 좋아요. 한동안 연인과 연락 문제로 불화가 있었다면 문제가 해결되고 서로에게 집중하겠네요. 이사를 하거나 집을 리모델링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꿈꿔온 집이 어떤 모습인지 상상하다 보면,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8일, 오랫동안 원해온 것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달은 커리어에 좋은 소식을 들으면서 시작하겠네요. 13일 즈음 가족이 당신을 필요로 하겠어요. 어떤 도움이든 함께 해결하려는 태도가 중요하겠네요. 만약 집을 고쳐야 한다면 전문가를 불러서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해요. 집에 문제가 생긴다면 누수 같은 물과 관련된 고장일 가능성이 높아요. 가구를 새로 들이는 것도 추천해요. 집 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으니 말이죠. 28일에는 당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연인과 관련된 일이라면 이날을 계기로 관계가 한층 깊어지겠군요. 월말에는 형제와도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달은 많은 분야에서 발전이 있고 좋은 소식도 들릴 테니, 기대해봐도 좋아요. 28일, 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달은 일에 더 집중하는 시기가 될 거예요. 프로젝트 마감을 앞둔 상태라면 더 신중하게 처리하고요. 혹시 코로나 시국으로 일이 없는 상황인가요? 곧 당신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길 테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풀타임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일을 동시에 하는 기회가 올지도 몰라요. 수입도 나쁘지 않을 테고요. 이직이나 승진을 기대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네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유명해질 기회가 오고요. 여행이 간절하다면 멀리는 못 가도,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건 괜찮아요. 정말 한적한 곳으로 떠났는데 우연히 당신과 목적지가 겹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요. 낯선 곳에서의 만남이 설렘을 가져다줄 수도 있겠죠? 28일, 노력이 성과를 얻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