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지난 몇 주간의 혼란을 지나 이번 주는 차분한 마음을 갖게 될 거예요. 이번 주에는 요가나 명상같은 더 정적인 일이나 운동에 집중하고 시간을 쓰세요. 주말에는 그동안 지켜보던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올 수 있어요. 아니면 지난 몇 주 동안 진행한 과제를 드디어 제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주변 사람들의 선입견이나 간섭에 저항하고 당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을 것 같네요. 이제는 그 저항과 노력을 무시하는 사람들을 더이상 참기 어려워 질 것 같아요. 당신이 잘못됐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자기 자신을 증명하세요. 당신의 에너지를 보여줄 방법을 찾아보세요. 운동도 좋고 창의적인 행동도 좋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 목요일에 당신의 커리어가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네요. 동료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아니면 경쟁자나 적들이 당신을 인정하고 같이 일하자고 제안할 수도 있어요. 주말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집을 꾸미고 고치는 일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금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속을 터놓고 얘기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집중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전화나 문자, 이메일, SNS 등 여러 방식을 저울질 해보세요. 이미 당신과 친하고 잘 아는 사람들과 공유할지, 아니면 조금 더 오픈된 공간에서 대중들에게 보여줄지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목요일에 부수입이 짭짤하게 들어올 것 같네요. 당신의 투자 목표나 저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다음 몇 주 동안은 운이 좋으니 더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거나 대출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주말에는 돈과 풍요롭게 사는 것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고 구체적인 방법을 세워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고 축하 받을 때가 왔어요. 아마 당신은 자주 다른 사람들을 돕는데 시간을 많이 썼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 만큼은 당신 스스로를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체크해 보길 바라요. 어떤 목표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가요? 시간을 들여서 구체적으로 알아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목요일에 당신의 일을 좀 덜어줄 도움의 손길이 생깁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회를 위해 도전하고 지원하고 있다면, 아마 다음 몇 주 안에 좋은 대답을 받을 것 같아요. 현재 위치에 충분히 만족한다면, 동료들과의 관계가 더 원만하고 튼튼해지고 신뢰가 쌓이면서 아예 독립을 하거나 회사 내에서 팀으로 같이 일하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연애가 좀 위태로워 질 수도 있어요. 오랜 기간 연애를 했다면 아마 상대방이 잠시 거리를 두고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고 말할 것 같아요. 아마 당신은 혼란스럽지만 관용적인 자세를 연습해야 할 거예요. 3월 3일 즈음에는 다시 관계에 평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당신도 그동안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시간을 가지면서 연애 말고 다른 부분에 집중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커리어 목표를 정의하는 것을 잘 생각해보세요. 최근에 중요한 과제나 프로젝트에서 좀 떨어져 있었다면, 집에서 늘어졌을 것 같네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주말에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그동안 집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그동안 커리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에너지가 넘쳤을 것 같네요. 그런 에너지가 앞으로도 꽤 오랫동안 머무르면서 지치지 않게 도와줄 거예요. 주말에는 창의적인 작업을 혼자만 간직하기 보단 대중들, 특히 해외에 있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게 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두뇌 회전이 빨라지고 더 멀리 보게 됩니다. 혹시 최근에 성형 수술이나 피부 관리 시술, 아니면 몸매에 영향을 주는 치료를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가 좋은 시기입니다. 외모에 변화를 줌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어필하기 쉬워지고 금전적으로도 이득이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자신감과 카리스마가 하늘을 찌릅니다. 음악과 좋은 음식, 사람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 등 당신이 평소에 즐기고 싶었던 것을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럴 여유가 생깁니다. 모든 중요한 인간 관계가 긍정적인 기운을 받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