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서 온 비건 뷰티, 이든 미네랄(IDUN MINERALS)

W PROMOTION

스웨덴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이든 미네랄(IDUN MINERALS)’이 브랜드 10주년이자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에 한국에 드디어 상륙한다.

2011년, 여성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미네랄의 본고장인 스웨덴에서 탄생한 ‘이든 미네랄’이 드디어 우리나라에 론칭한다. 퓨어&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 모든 제품은 연구원 및 피부과 전문의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피부를 보호하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을 제품에 담았다. ‘이든 미네랄’의 메이크업 제품은 여드름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의 아이 제품은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을 포함한 북유럽 지역에서는 주로 약국 채널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고. 북유럽에서 뷰티 제품을 약국에서 판매하기 위해서는 굉장히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만 한다. 그 중에서도 메이크업 제품은 특히 엄격한 기준으로 인해 통과하기 매우 어렵기로 유명하다.

국내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리스 페이스 프라이머(Iris Face Primer)’‘마그나 볼륨 마스카라(Magna Mascara)’다. ‘아이리스 페이스 프라이머’는 상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요즘 사용하기 좋은 필수품. 안티박테리아 기능을 하는 챠콜(숯)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동시에 즉각적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주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급 아이템. ‘마그나 볼륨 마스카라’는 한 번만 사용해도 즉각적으로 볼륨감을 주는 100% 비건 마스카라다. 안과 테스트를 거쳐 눈가가 예민해 평소에 마스카라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 렌즈 착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8년 스웨디시 뷰티 어워드(2018 Swedish Beauty Awards)에서 최고의 마스카라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불어, 이든 미네랄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제품 패키지, 유통 과정 등에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제품의 98%는 비건을 인증받은 착한 브랜드. 피부, 동물 그리고 자연을 생각하는 ‘이든 미네랄’은 100%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 상륙한 ‘이든 미네랄’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3월 오픈 예정)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번호: 02-6954-0469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