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은 없지만 대신 친구들과 화상 통화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네요. 초콜릿을 주고 받으며 우정이 더욱 돈독해졌을 거예요.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친구들과 같이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얘기하면서 금전운을 시험해 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최근에 회사에서 상사가 당신의 업무 스타일을 갖고 트집을 잡고 못살게 굴었다면 이제 그 무의미한 기대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어요.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행동할지 잘 생각해보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세요. 참지만 말고 보여주세요. 당장 들이받지는 말고 며칠 분위기를 살피며 금요일 즈음에 요구사항을 얘기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지금 하는 일의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앞으로 미래에 당신의 역할에 대해서 고민을 하면 좋겠어요. 다음 주까지는 섣불리 움직이지는 말고 천천히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세요. 결론이 날 쯤이면, 당신이 원하는 바를 더 부드럽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중요한 금전적인 결정은 피하세요. 특히, 대출이나 외부 수입, 투자 수익 등과 관련된 문제는 특히 더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에게 돈을 빌렸다면 되도록 빨리 갚으세요. 아니면 최소한 앞으로 어떻게 갚을지 계획이라도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해야 돼요. 그리고 신용카드도 이번주에 되도록 다 갚으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사랑하는 사람과 거창한 이벤트를 함께하기 보다는 조용하면서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상대방을 위해 헌신하고 아끼는 모습을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그리고 불협화음이 있더라도, 솔직한 대화를 통해서 같이 이겨나갈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일에서 오는 압박감이 굉장히 심할 것 같네요. 지금 해야 될 일들에 치여서 급급히 해결하기 보다는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휴식을 갖는게 좋을 것 같아요. 회사에서 기술적인 문제도 당신을 괴롭혔을 것 같아요. 아마 지금으로선 잠시 내려놓는 것이 좋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예술쪽이나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이번 주에 당신의 감각과 돈 문제 사이에 갈등이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감각과 비전을 투자자들 또는 프로듀서들이 부족한 예산 타령을 하면서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어요. 주말에는 당신도 그들의 입장을 어느 정도 이해하면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그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설득시킬 수 있을지 알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는 연인과 크게 다툴 것 같아요. 아마도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 간의 문제일 것 같네요. 우선 시간을 갖고 최대한 차분하고 명확하게 당신의 생각을 이야기하세요. 주말까지는 계속 서로 오해하기 쉬울 겁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서 문제가 생기면 우선 천천히 마음을 가다듬고 바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업무 이메일이 스트레스로 다가올 겁니다. 동료가 이메일로 실수를 하면서 당신까지 기분이 상할 수 있어요. 회사에서의 인간 관계가 불안정해지면서 상황이 악화될 것 같아요. 나서지 말고 우선 자세를 낮추는게 좋겠어요. 다음 주에는 아마도 모두가 진정시키고 사태를 해결하게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제 좀 내려놓고 긴장을 풀고 여유를 가지세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닫혔던 마음을 풀면 좋을 것 같네요. 금전적인 위험은 되도록 피하세요. 그리고 지금은 절대로 일을 그만두면 안되는 시기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가족들이나 룸메이트가 당신을 크게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책임감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 배우고 느끼게 될 거예요. 특히, 집안일의 중요성을 다같이 깨닫고 집을 공유한다는 것의 의미를 되새기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언성이 높아질 수 있겠지만, 다행히 당신이 중재자로 나서서 상황을 부드럽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혹시 SNS에서 격한 토론과 언쟁이 이어진다면 바로 피하세요. 이번 주에는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이 당신을 문제에 빠트리게 됩니다. 논쟁거리가 될 만한 이야기는 다른 사람의 화를 돋울 뿐이에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