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만약 친구와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공식적으로 하기 보다도 천천히 생각해보는 것이 좋아요. 특히 이번 주는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친구와 즐기면서 하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되 진지하게 계약을 하는 것은 피하도록 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는 에너지가 넘치는 한주에요. 당신의 개성을 활용해서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겠네요. 당신의 요구를 찬찬히 전달한다면 당신의 상사로부터 독립할 수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네요. 특히나 주 중반에는 기술과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이 좋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무언가를 지원하기에는 좋은 시기입니다. 목요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올해에서 가장 운이 좋은 날 중 하나이기도 하죠. 지금 만드는 결정이 오랫동안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주는 관계에 집중하는 주가 되겠니요. 특히나 연애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커리어에서의 관계도 중요할 것 같네요. 이번 주에 만드는 관계가 한동안 당신에게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항상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대한 보상이 있을 수 있는 주입니다. 특히나 목요일에는 중요한 계약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일이 많더라도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만약 창의력을 요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새로운 목표도 세워보는 것이 좋겠네요. 특히나 목요일에는 이런 일이 잘 풀릴테니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좋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주에는 가족에게 많은 시간을 투자하겠습니다. 뿌리를 찾아서 조상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네요. 집이 수리가 필요하다면 이번 기회에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겠네요. 특히나 적절한 가격에 수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의사소통에 있어서 당신에게 우리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것입니다. 특히나 목요일에 이러한 기운이 강조 될 것이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그러나 논쟁이 될만한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고 돈이 되는 기회는 무조건 예스라고 대답하세요. 지금은 서류에 섣불리 서명하고 계약을 할 때가 아닌 것 같아요. 서두르면 겨우 들어온 기회도 걷어찰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개인적인 목표에 몰두하세요. 따뜻한 마음과 행운이 당신의 목표를 성취하는데 핵심이 될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두배로 노력하세요. 가족이나 룸메이트가 당신이 하는 일을 의심할 수도 있으니 거 집중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쓰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SNS 에서 무의미한 말싸움은 피하세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달려드는 일은 위험합니다. 대신 이번 주는 자기 자신에게 신경쓰세요. 친구들과 문자를 주고받는 것도 괜히 피곤한 일입니다. 차라리 마음이 맞는 친구와 직접 만나 깊은 얘기를 하세요. 그리고 정신 건강을 돌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