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에게 관심을 더 갖길 바랍니다. 특히 어려운 상황에 빠진 친구를 먼저 나서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세요. 당신에게도 그런 유대관계가 필요할 거예요. 금요일에 친구들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당신이 해야할 일을 하세요. 어떻게 친구를 도와주고 같은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민하면 좋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매력적인 커리어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직장 상사가 당신의 노력을 알아봐주고 특별히 보상해줄 거예요. 만약 지금 일은 찾고 있다면 당신의 매력이 채용 담당자와 면접관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큰 역할을 할거예요. 그러니 지금 당장 급한 마음에 부족한 조건에 계약하지 말고 당신의 능력을 믿고 기다려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새로운 탈출구를 찾고 있나요. 최근에 상황을 바꾸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의 코로나 상황이 당신의 선택지를 많이 남기지 않았을 거예요. 우선 국내에 가까운 곳으로 1박2일 정도의 짧은 여행으로 기분을 환기시키는게 어떨까요? 그러고 집에서 공부를 통해 자기계발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대출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함부로 계약하지 말고 몇 주 정도 더 인내심을 갖고 더 좋은 조건을 찾으세요. 지금은 좀 조급해도 장기적으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대신 지금 시기를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이 뭔지 다시 고민하는 시기로 삼으세요. 장기적으로 수익을 얻을 것 같지만 지금은 우선 신중해야 하는 때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사랑과 연애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관심사일 것 같아요. 연애를 하는 중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에 더 깊은 유대와 헌신이 필요할 때인 것 같네요. 확신이 충분히 쌓였다면 먼저 진지하게 프로포즈를 하거나 같이 사는걸 얘기 해보세요. 색다른 방법으로 고백을 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취직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주 월요일에 운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새로운 기회나 사람을 만나서 당신에게 꼭 필요했던 문을 열고 나갈 수 있을 거예요. 그 기회를 만났을 때, 직접 당신이 얼마나 그 일이 필요하고 하고 싶은지, 의지를 보여줘야합니다. 능력을 증명하는 건 그 다음 일이에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이번 주에는 아이들과 재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 주고 아이들의 미래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미술 프로젝트에서 색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에 당신의 작품과 영감에 신선한 질문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가족들이나 가까운 사람과 긴장을 느끼고 다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사람과 같이 살고 있다면 그 사람의 지속되는 핑계와 부주의함에 지치게 될 거예요. 특히, 집안일을 미루고 회피하는 태도에 화가 날지도 몰라요. 문제를 해결하는 키는 결국 화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 밖에는 없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메일과 화상 채팅 방에 더 신경을 많이 쓰세요. 최근의 코로나 상황때문에 이제 연락을 자주 꼼꼼히 확인하는게 더 중요해졌어요. 기술적인 문제가 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미리 자료와 연락처, 일정을 백업해 놓으세요. 다행히 월요일에는 문제가 생겨도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상황을 이해해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금전적으로 아주 환상적인 일주일이 될 겁니다. 금요일에는 책임감을 갖는게 더 중요해지면서 실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게 매우 중요합니다. 섣불리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마세요. 현금이 좀 남았다면 빨리 가치 있는 것에 투자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도 모르게 화려해 보이지만 쓸모 없는 것에 낭비하게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월요일에 더 자신감을 갖고 사람들을 대해도 됩니다. 그리고 일에 좀 더 집중하세요. 재미 있는 일을 하고 싶고 즐기고 싶은 마음이 크겠지만 이번 주에는 일이 우선입니다. 아마 다음 달에 그 보상을 받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내면을 들여다 보고 싶은 시기입니다. 어쩌면 재충전이 필요할지도 몰라요. 작년부터 이어진 어려움이 아직까지 당신을 힘들고 외롭게 만드는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SNS도 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대신 명상이나 요가, 음악 감상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