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해사한 얼굴 (남주혁)

W

맑은 얼굴의 배우 남주혁! 그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의 비결은 바로 디올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

화이트 셔츠는 Dior 제품.

In Daylight 

아침의 신선한 햇살과 함께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 맑은 얼굴과 서늘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남주혁. 그의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는 20년의 피부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강렬한 활성 성분을 한 병에 담은 디올의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으로 완성됐다.

1.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하이-퍼포먼스 트리트먼트 세럼-로션 175ml, 8만5천원대.
2, 3.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30ml, 11만5천원대, 50ml, 15만9천원대.
4.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리치 크림 50ml, 14만 5천원대. 모두 Dior 제품.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디올 캡춰 토탈 솔루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디올의 ‘캡춰 토탈 솔루션’.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고 본연의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과 함께, 촉촉한 수분감을 전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하이-퍼포먼스 트리트먼트 세럼-로션’,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감각적이고 풍부한 텍스처로 영양과 활력을 채워주는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리치 크림’을 사용해볼 것.

건강한 빛이 차오르는 피부

디올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에서 선보이는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은 강력한 활성 성분을 한데 담아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선사한다. 핵심은 디올 가든에서 엄격한 프로세스에 따라 재배되는 ‘론고자’ 추출물. ‘영원의 꽃’으로 불리는 ‘론고자’는 타 들어가는 듯한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발휘하는 식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더해져 스킨케어 효능을 강화하고, 한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게 스며들고 끈적임이 없는 편안한 사용감도 장점.

회색 디올 로고 패턴 셔츠는 Dior 제품.

Beauty Note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리치 크림’을 부드럽게 발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했다. 2021년 신제품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터치해 고급스러운 윤기와 화사함을 더했다. 모두 Dior 제품.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김희준
제품
박종원
스타일링
이혜영
헤어
정미영(알루)
메이크업
해민(알루)
세트
한송이
로케이션
로케이션플러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