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비책

W

사라지지 않는 마스크 자국, 거울만 보고 있는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팽팽한 어린 피부로 되돌려줄 ‘방부제템’을 들여놓을 때.

집중 케어가 필요해

1. Shiseido 바이탈 퍼펙션 인텐시브 링클스팟 트리트먼트

주름과 기미, 잡티 등 대표적인 노화 징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스폿 제품. 영양감 넘치는 질감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고민을 단기간에 해결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깊은 주름에도 효과적. 20ml, 15만원대.

캡슐들의 환상적인 시너지

2. Primera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칼바람과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 달맞이꽃 오일이 든 미세 캡슐에 장벽 강화 기능의 캡슐이 더해져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얇게 발려 금방 스며드는 사용감이 일품. 50ml, 11만원대.

유산균의 힘을 믿어

3. O Hui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안티에이징 제품은 무겁다는 편견을 깨준 에센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수분과 영양, 광채, 탄력을 확실하게 채워 다음 날 아침 한결 쫀쫀하고 화사한 얼굴을 만나게 해준다. 50ml, 17만원.

눈가 주름 지우개

4. Estee Lauder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아이 세럼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과 24K 골드, 진주 성분이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제품. 피곤이 쌓인 눈 주변을 가볍게 마사지하며 사용하면 효과는 배가된다. 바르자마자 싹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에 자꾸 손이 간다. 15ml, 28만원대.

홈스파에 딱이야!

5. Cle de Peau Beaute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마스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금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워시오프 팩. 하루 5분 사용으로 스트레스 받은 얼굴의 피로를 씻어주고 광채를 더한다. 피부과에 가기 꺼려지는 이맘때에 추천하는 제품. 75ml, 38만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