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 목요일에 매우 운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친구들과의 관계나 SNS 영향력에서 좋은 일이 있을 듯 하네요. 다만 친구들과 돈문제로 얽히는 것은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그냥 당신 혼자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대신 당신의 재능을 대중들과 공유하는 건 아주 좋은 일이 될 거예요. 그 때 SNS나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끈질기고 인내심이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겠지만,이번 주에는 감정 기복이 심하고 성급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에너지를 이길 수 없다고 느낄 수 있어요. 다행히 일에는 운도 따르고 충분한 지원과 인정까지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평소처럼잘 기다리고 차분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목요일에 그 성과를 맛볼 수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대학원 같은 고등 교육을 받고 있다면 논문이나 시험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접하면서 당신의 시야가 넓어질 것 같아요. 여행을 갈 수 있다면 해외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적응을 못할까 두려워할 필요는 없어요.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면서 금세 적응할 수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금은 새롭게 크라우드 펀딩이나 친구들을 통해서 자금을 모으는 일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에요. 예상치 못한 리스크가 있을 수 있어요. 대신 대형 투자자나 은행과 개인적으로 만나서 당신의 프로젝트를 보여주고 투자를 받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다행히, 이번 주에는 금전운이 있어서 당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당신이 찬란히 빛날 겁니다. 자신감은 하늘을 찌르고 여러 사람들에게 당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사랑에도 큰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좋은 때인 것 같아요. 커리어 면에거 너무 큰 기대는 안 하는게 좋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지금은 일에 완전히 집중하고 있는 것 같네요. 덕분에 이번 주에는 해야 할 일이 많지는 않을 것 같아요. 대신 새로운 변화에 잘 적응하고 당신의 경험을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일이 더 쉬워질 거예요. 중요한 서류는 미리 백업해 놓는 꼼꼼함도 필요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믿을 수 없이 강한 힘을 갖게 되는 것 같아요. VIP와 독대를 하고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이 직접 중재를 맡아 힘을 얻을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들의 돈을 맡는 직업을 갖고 있다면 평소보다 더 조심하고 불필요한 리스크는 회피하세요. 당신이 묵묵히 하는 일이 분명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새로운 일을 찾고 있거나 더 야망 있는 높은 목표를 원한다면 이번 주에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군요. 당신이 열심히 노력한만큼 그에 따르는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동시에 집에 신경을 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분위기를 바꿀 수 있으면 더 좋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의 관심을 이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사람을 통해서 당신도 영향력을 얻게 될 수 있어요.그리고 금전적으로도 큰 자산이 될 겁니다. 그 덕에 일에서는 금전적인 자유를 얻고 더 이상 쪼들리지 않을 수 있겠어요. 아니면, 회사에서 연봉 인상과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고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는 마치 당신이 메이저한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처럼 느껴질 것 같네요.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한 거물 투자자나 VIP, 임원을 만나 당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금전적으로 특히 중요한 시기이니 절대 당신의 목표를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세요. 절대 물러서면 안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목요일에 매우 운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스포트라이트가 비추면서 더 깊은 관계로 나아갑니다. 혹시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문제가 있다면, 일단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 결국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단단한 관계에서 오는 안정감일테니까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행운이 찾아올 것 같아요. 당신이 매일 꾸준히 노력을 했다면 그 노력이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이메일을 더 꼼꼼히 확인하고 SNS 포스팅도 더 자주 확인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