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말 디저트라고?

금다미

아트 오브제가 떠오르는 ‘누데이크NUDAKE’의 디저트

요즘 주목 받는 디저트가 되려면 기본 미덕인 맛 외에도 얼마나 신선하고 흥미로운 자태를 하고 있느냐 또한 매우 중요한 덕목이다. ‘이게 정말 빵이라고?’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 ‘누데이크NUDAKE’의 디저트는 하나의 아트 작품 같기도 하다.

누데이크는 ‘MAKE NEW FANTASY! DESSERT OF YOUR DREAMS’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하며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와 같은 패밀리 디저트 브랜드다. 

누데이크는 예상하지 못한 새로움과 놀라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는 곳. 패션과 아트에서 받은 영감으로 만들어진 디저트로 기존의 관념을 해체하고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려고 한다는 점이 흥미롭다. 파티시에와 바리스타가 함께하는 F&B팀을 비롯해 오브제, 패션, 공간, 그래픽 디자이너 등이 함께 콘텐츠를 고민하고 구현하는 작업을 하고 있어 여느 디저트 브랜드와는 다른 맛과 비주얼, 그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디저트의 이미지는 이미 SNS상에서 공유되며 관심을 끄는 중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티스틱한 누데이크의 디저트는 2021년 2월 24일에 오픈하는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하우스 도산HAUS DOSAN’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는 2019년 중국 베이징과 2020년 상해에 오픈한 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공간. 서울 도산공원 근처에 오픈 예정인 ‘하우스 도산’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꾸며진다.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충분히 2월을 기다려 볼만하겠다.

콘텐츠 에디터
금다미
사진
Courtesy of NUDAK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