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과 키스 퍼포먼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과 키스 퍼포먼스

2021-01-15T11:37:18+00:002021.01.15|W HOT ISSUE|

1대 1 데스매치 승자는?

슈퍼주니어 성민이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아내 김사은과 같이. 두 사람은 ‘미스트롯 2’ 무대에 올라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014년 12월,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결혼했다. 성민의 결혼을 두고, 갑론을박이 펼쳐졌다.일부는 슈퍼주니어 팬들을 기만했다면서 탈퇴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성민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별사랑이 김사은을 지목했다. 별사랑은 다리 부상에도 이수진의 ‘한방에 훅’을 유쾌하게 완창했다.

이어 김사은의 무대. 그녀는 심수봉의 ‘진짜 진짜 좋아해’로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줬다. 김사은은 시작부터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뒤이어 등장한 깜짝 손님, 슈퍼주니어 성민이 등장했다. 스튜디오 안은 술렁였고 일부 마스터들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두 사람은 가사에 맞는 안무를 짰다. “학연 지연 혈연 중 최고는 부부의 연”이라는 자막도 붙었다.

이 무대의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결과는 충격이었다. 별사랑이 11대 0으로 승리한 것. 김사은과 성민의 무대는 화제를 모으기엔 충분했지만 아쉽게도 탈락했다. 충격적인 결과에 김사은은 애써 담담한 표정을 지었다. 성민은 무대를 내려오는 김사은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한편, 이날 공개된 ‘미스트롯2’ 1 대 1 데스매치는 김혜연 대 나비'(김혜연 승), 임서원 대 김태연.(김태연 승), 김연지 대 마리아(김연지 승), 주미 대 공소원(주미 승), 김대현 대 김수빈(김다현 승), 홍지윤 대 윤태화(윤태화 승)가 무대에 올랐다. TV조선 ‘미스트롯2’는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