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세븐틴,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2021-01-12T12:55:40+00:002021.01.12|W HOT ISSUE|

미니 7집, ‘Left & Right’ 무대 펼칠 예정

그룹 세븐틴이 미국 간판 TV 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다. 세븐틴 데뷔 후 처음이다.

세븐틴은 2015년 5월 26일에 데뷔한 13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이 17인 탓에 멤버가 17명일 거라 착각하는 이들이 많은데 공식적으로는 13명의 멤버 + 3개의 유닛 + 하나의 팀 = 17. 그래서 세븐틴이라는 의미다.

멤버는 에스쿱스(리더),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다.

세븐틴이 출연하는 미국 NBC ‘The Kelly Clarkson Show(켈리 클락슨 쇼)’ 방송일은 오는 13일(현지 시간)이다. 세븐틴은 미니 7집의 타이틀곡 ‘Left & Right’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켈리 클락슨 쇼’는 미국 최고의 TV 상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 톱3 데이타임 토크쇼 중 하나다.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다. 이에 세븐틴의 첫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외 관심이 모인다.

세븐틴은 연초부터 미국 주요 TV쇼 출연을 잇달아 확정 지었다. 이런 경사가 없다. 지난해에는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라서며 해외 유수 매체들의 조명을 받는 중이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을 때는 ‘HOME;RUN’ 무대를 선보였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퍼포먼스 영상은 전 세계를 열광시키며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무대를 본 미국 빌보드에서는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라며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 벌써부터 ‘켈리 클락슨 쇼’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크다.

세븐틴이 ‘켈리 클락슨 쇼’에서 선보이는 ‘Left & Right’는 초동 밀리언셀러 신화를 이뤄낸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곡. 2000년대 힙합 장르를 새롭게 재탄생 시켜 여유로운 그루브와 긍정적인 청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세븐틴이 출연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는 오는 13일(현지 시간) 방송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