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리어의 안정적인 보장과 연봉 인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긍정적인 전망과 높은 목표를 갖고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서프라이즈 선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 그동안 당신이 열심히 일했던 것에 충분한 보상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내년의 동기부여가 될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기적같은 일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멈출 수 없는 행복을 선사해줄 것 같네요. 예측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실제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천재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이뤄낼 수 있을 거예요. 다음 단계로 커리어를 발전 시키기 위해서 대학원이나 새로운 기술 교육을 받는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돈 걱정을 더이상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연봉이나 소득에 변화가 생기면서 숨통이 트일 것 같네요. 그리고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상황을 드디어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얻게 됩니다. 제 때에 맞게 행동한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꾸준히 성과가 나올 때까지 노력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마음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스스로에게 집중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고민하는 문제도 곧 결론이 날 겁니다.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도 곧 결실을 맺을 거고요. 그러니 그동안 노력했던 것을 반성하고 예전과 비교해 얼마나 발전했는지 점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의 성과를 축하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회사와 일에서 꾸준히 당신의 능력을 증명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가치를 정의하고 그 과정에서 일에 매력을 느끼게 될 거예요. 새로 맡게 된 프로젝트가 당신에게 목적의식을 심어주고 더 강한 동기부여를 줄 겁니다. 또는 같은 업계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흥미를 자극하는 기회를 보여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구들과 연말을 보내면 좋을 것 같군요. 아니면 당신이 속한 지역 공동체나 커뮤니티에 봉사활동이나 뜻 깊은 일을 해도 좋아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부금을 모으는 것도 뿌듯한 연말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그 자체로 고귀한 일일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오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커리어가 드디어 빛을 보는 날이 오고 있네요. 이제 마지막 마무리만 잘하면 그동안의 고생을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 다음에는 당신의 에너지를 다른 곳에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최근에 취직이나 이직을 준비하고 있다면, 긍정적인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기회를 잡을 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목소리와 의견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이번 주에 찾아옵니다. 당신의 독립적인 성향이 발휘되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세요. 줌이나 유튜브를 통해 해외에 있는 분들에게도 당신의 메시지를 전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트위터나 인스타그램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전파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최근 들어 당신이 매일 하는 노력이 금전적으로 충분히 보상받고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 때가 많을 것 같아요. 다행히 이번 주에는 그 고민이 좀 해소될 것 같아요. 미래에 큰 수익을 가져다 줄 고객을 만나거나 연봉이 더 높은 새로운 자리에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수도 있어요. 올해 코로나 때문에 수입이 불안했다면 내년에는 좀 더 안정적인 자리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화요일에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만나는 사람과 정말로 진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면 이제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가 된 것 같아요. 결혼을 약속하거나 그 전 단계로 동거를 시작하면 어떨까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서로에게 만족스러운 관계가 되길 바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어쩌면 이제 당신의 노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때가 됐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앞으로 당신에게 주어진 과제를 긍정적인 시각에서 바라봐도 될 거예요.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계획에 도움이 되는 강한 모멘텀을 얻을 수 있어요.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고 앞으로 더 나아가는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창의력을 가두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예술 쪽이나 창의적인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이제 당신의 프로젝트가 꽃을 피울거예요. 그런 분야에서 일하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당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패션, 요리, 아니면 집을 꾸미는 것에서도 당신의 감각을 보여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