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먹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장정진

바라만 봐도 황홀해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들.

아기자기하고 예쁜 케이크가 쏟아져 나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 케이크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치열한 경쟁은 필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모았다.

도레도레 @doredoreofficial 

크림치즈와 가나슈 크림, 초코 시트가 달콤하게 어우러진 녹지마 눈사람 케이크. 

초코 나무 시트 안 가득 담긴 딸기와 말차 생크림이 어우러진 반짝반짝해 케이크. 

우나스 @unas_seoul  

빠띠셰가 어린 시절 상상했던 산타 할아버지의 오두막 집은 이런 모습일까? 헤이즐넛 아몬드 크림과 레몬 커스터드, 바닐라 크림, 카라멜 스프레드까지 겨울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산타의 오두막 타르트.

베니 케이크 @benny.cake 

눈이 내리는 배경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컬러로 포인트를 준 케이크. 케이크 옆 면에 진저쿠키와 같은 토끼와 곰돌이가 킬링 포인트! 

패션파이브 @passion5_official 

조금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찾는다면 구겔호프를 추천. 럼에 절인 달콤한 무화과와 오렌지 필을 가득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무화과 오렌지 구겔호프와 진한 다크 초콜릿에 베리를 올린 다크 초코 구겔호프.

키라키라 키친 @kirakira_kitchen 

크림치즈와 생크림이 섞인 부드러운 맛의 치즈 케이크 위에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버터 쿠키를 트리 모양으로 올린 미니어처 곰돌이 케이크.

어여쁜 민트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민트 트리 케이크.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doredoreofficial, @passion5_official @unas_seoul @kirakira_kitchen @benny.cak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