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커리어가 수직 상승할 때가 왔습니다. 연봉에도 환상적인 소식이 있을 거예요. 회사나 일하는 곳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받아서 시작을 하게 될 텐데 거기에 집중하세요. 당신을 빛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얼마 안가 VIP 눈에 들게 될 겁니다. 일하는 중간에도 네트워크 관리와 자기 PR도 놓치지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상황이 이번 주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거예요. 회사에서 다들 당신을 탐내고 스카우트 해가려고 할 겁니다. 새로운 자리로 가게 되면 아마 책임과 권한이 더 커지고 당신의 꿈을 펼치기 더 좋은 곳일 거예요. 더 큰 돈과 성과급을 받을 수 있는 잠재성도 어마어마하게 확장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것이 꺼려질 겁니다. 때문에 상담사나 친구들에게 개인적으로 도와달라고 말하기도 힘들고 어떡해야 될 지 모르는 상황에 처해질 수 있어요. 그렇다면 당신의 내면에 집중하되 새로운 경험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상황을 빠져나가 보세요. 금방 일어설 수 있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회사에서 임원급 상사가 당신을 눈여겨 봤을 지도 모르겠군요. 당신에게 곧 중요한 임무와 프로젝트를 맡길 것 같아요. 하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려고 했던 시간과 계획에 영향을 끼칠 거예요. 당신은 최근에 일보다 인간 관계에 더 중점을 두고 있었는데 아마 새로운 일 때문에 다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경을 쓰기 어렵게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일상에 부정적인 영향력이 생길 것 같아요. 특히, 커리어에 독이 되는 일일 것 같네요. 지금 진행중인 일은 아마 칭찬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이후 당신의 포지션이 애매해질 수 있습니다. 출장이 곧 잡혀 있다면 가족이나 당신의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취소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지출 관리에 신경 쓰세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택시를 타는 빈도도 늘어나고 취미 생활이나 외식 비용도 평소보다 두배 가까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선물을 사는 데 드는 돈도 만만치 않을 거예요. 되도록이면 당신의 평소 일상과 연휴에 하는 특별한 일들을 균형을 맞추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부모님과의 갈등이나 가족들과 불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겠지만 상대는 전혀 동의하지 못할 거예요. 지금 당장 오해를 풀기는 어려울 겁니다. 다음 달까지는 기다려 보세요. 그때쯤이면 감정을 사그라 들고 이성적으로 서로 생각할 수 있을 거예요. 어쩌면 가족 중 다른 누군가가 중재를 해야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목요일에 당신의 인간 관계에 새로운 챕터가 열릴 거예요. 특히, 연인과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한단계 더 발전할 거예요. 이제는 공동의 의제를 얘기하고 미래를 의논하는 관계가 될 겁니다. 그리고 최근에 더 큰 집으로 이사 갈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내년에 기초를 탄탄히 잡고 준비를 할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포커스가 자산과 소득, 금전 문제에 집중 될 거예요. 지금 하고 있는 일로는 부족해서 다른 직장을 알아보거나 아니면 추가로 파트 타임 일을 찾을 것 같군요. 아니면 지금 직장을 다니면서 친한 동료들과 나와서 사업을 준비하게 될 지도 몰라요. 다만 당신의 열정과 금전적인 의무감이 항상 같이 가는 것은 아닙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가지고 있는 자산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그 것이 내년 1년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길입니다. 그리고 자기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세요. 스스로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는 작은 다툼이 있을 것 같아요. 섣불리 해결하려고는 하지 마세요. 시간과 노력이 좀 필요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개성이 돋보이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내년은 당신이 중심이 되길 바라요. 항상 원하던 대로 인생을 만들고 그에 따른 노력을 아끼지 마세요. 다행히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새로운 인생을 위한 충분한 준비가 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가치가 좀 어려움을 겪거나 헤어진 이성이 당신의 발목을 붙잡는다고 해도 머지않아 다른 이성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다시 사교활동을 하고 친구의 홈 파티에 초대도 받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