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식! 강소라, 엄마 된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희소식! 강소라, 엄마 된다

2020-11-19T16:34:17+00:002020.11.19|W HOT ISSUE|

내년 봄 출산 예정

강소라가 곧 엄마가 된다.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소라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한다”는 설명이다. 한 매체는 그녀가 내년 4월 즈음 출산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강소라는 지난 8월 연상의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예식은 코로나19로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했다.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해 영화 ‘써니’, ‘파파로티’, ‘못난이 주의보’, ‘자전차왕 엄복동’, ‘해치지 않아’, 드라마 ‘닥터 이방인’, ‘미생’,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다음은 강소라 소속사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