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파트너 관계가 당신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 줄 거예요. 큰 금액이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고 당신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을 선택할지 그냥 두고 갈지는 당신의 인간 관계가 달려 있어요. 만약 지금 싱글이고 연애를 하고 싶다면 밖에 나가서 만나기 위해 노력하세요. 아주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 정신 사나운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신경이 곤두게 되고 당신을 표현하기가 평소보다 훨씬 힘들어질 거예요. 그러나 당신의 사랑은 더 넓고 깊어지고 서로를 더 아끼게 될 거예요. 싱글이고 연애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당신의 호기심에 불을 지필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돈으로 바꿀 절호의 시기가 다가왔어요. 커뮤니케이션과 대화에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계속 긴장하고 예상치 못한 메시지를 받아도 당황하지 마세요. 당신의 능력이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할 필요 전혀 없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집에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스스로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상대방에게 더 잘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 거예요.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노력이 필요한 일이지만 아주 가치 있는 일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 당신의 일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무언가를 배우게 됩니다. 당신의 커리어를 더 긍정적이고 발전적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처음에는 너무 과격하고 파괴적인 느낌이 들지만, 나중에 당신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될지도 몰라요. 그리고 최근에 계속 취직을 준비하고 있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주는 쉽지 않을 거예요. 복잡한 일도 생기고 계획에 지연도 생길 겁니다. 서류 작업을 다시 해야 한다거나 또는 안전에 특히 더 유의해야 해요. 장거리 여행은 되도록 다음으로 미루길 바라요. 그리고 SNS나 유튜브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조심하세요. 괜히 불필요한 일이나 다툼에 엮이지 마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남들이 거부하기 어려운 매력을 갖게 될 거예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통찰력을 갖고 당신의 에너지를 받을 자격이 되는 사람에게만 집중하세요. 아마 이번 주에 새로운 친구나 팬들이 생길 거예요. 갑작스러운 관심은 당신이 아직 준비되지 않은 복잡한 일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놀랄 만한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새로운 정보에 당신은 적응할 시간이 좀 필요할 거예요. 그동안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이메일이나 문자를 받게 될 거예요. 그리고 흥미로운 첨부파일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무조건 열어보지는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커리어가 흐름을 타고 발전을 하게 될 거예요. 앞으로 하는 일에 있어서 당신이 개인적으로 바란 목표와 가치를 진정으로 추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거예요. 새로운 기회를 계속 찾고 있었다면 모든 일이 당신 계획대로 되지는 않겠지만 조만간 당신이 자리를 잡을 곳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그동안 제약이 많고 힘든 일을 견디면서 살았을 것 같군요. 하지만, 사랑과 아름다움이 이제 당신의 편이 될 거예요. 행운과 부, 명예가 당신의 커리어에 따라옵니다. 물론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일을 해야 하지만, 이제부터는 당신이 당연히 받아야 하는 인정과 축하, 금전적 보상이 따라올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리어에서의 새로운 소식이 당신을 놀라게 할 거예요. 그리고 집에서 생긴 어떤 일이 당신의 주의를 사로 잡아 일에는 잠시 소홀해질 것 같아요. 아니면 일 때문에 이사를 가거나 가족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어요. 새로운 지역에서 일을 하는 것은 신나기도 하지만 불안정한 측면도 있으니 아마 더 노력해야 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혹시 최근에 크라우드 펀딩이나 벤처 투자를 알아보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운이 좋을 것 같네요. 행운이 따르면서 당신의 책임이 커지는 일이 생길 거예요. 아마 가까운 커뮤니티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이 돈을 모이거나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당신의 사업 계획을 공유하기 좋은 때입니다. 그 중 누군가가 당신에게 길을 열어줄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