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개인적으로 여러 시험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사생활에 장애물이 많다고 느끼거나 당신의 에너지가 고갈되었다고 느꼈다면, 금요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시 나가는 원동력을 얻고 쉽게 느끼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그동안 일을 위해 쏟았던 노력이 금전적을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회사에서 심한 내적 갈등에 시달리게 될 거예요. 주변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행동하는게 맞는 일인지 아니면 당신의 신념이나 의지를 따르는게 맞을지 고민하게 될 것 같아요. 갈등이 너무 심해지면 되도록 공평한 마음을 갖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부드럽게 대해주세요. 토요일에는 당신의 인간 관계에 새로운 시작이 올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예술적인 감성을 자유롭게 풀어주세요. 마음껏 표현하고 영감을 얻어가세요. 그리고 일상적인 일에도 밝은 빛이 보일 거예요. 드디어 당신의 노력이 커리어의 전망을 밝게 만들어주고, 긍정적인 관심을 사람들에게 이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 토요일에는 새로운 에너지를 통해서 긍정적인 새로운 방향을 찾을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 파트너 관계에서 풍성한 성과와 수익성이 좋은 일을 가져와 줄 것 같네요. 이런 기운은 자주 있는 일은 아닙니다. 기껏해야 일 년에 세번 정도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연인 또는 사업 파트너와 새로운 금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있다면 과감한 목표를 설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노력에 맞는 보상을 받지 못 해 힘들었나요? 9월 이후 당신의 모습이 아마 그랬을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길을 방해하는 장애물들을 뛰어 넘을 수 있을 겁니다. 목요일에는 일 하는데 행운이 따를 것 같아요. 지금이 수익성 있는 기회를 찾기에 좋은 때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람들은 가까이 지내고 유대감을 느끼는 사람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어쩌면 당신도 지하철이나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인연을 생각하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또는 아마도 오래전에 아주 짧았던 인연이 다시 돌아올 수도 있어요. 월요일에는 커뮤니케이션에 신경 쓰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아주 자신감 넘치고 무엇도 당신을 막을 수 없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하지만 월요일부터 친구나 인간 관계의 문제로 쉽지 않을 겁니다. 당신은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금새 해결하거나 아니면 당신의 태도에 상대방이 불만을 느끼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금요일이 가장 중요한 날이네요. 아마 지난 몇 달 동안 일에 쉽게 집중하지 못하고 동기부여도 떨어지고 에너지도 많이 잃어버렸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겁니다. 지금이 바로 당신을 괴롭히는 불필요한 의무감을 벗어 던지고 진심으로 의미 있는 목표를 찾아 헌신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금전적인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당신의 연봉이나 저축 목표를 더 높게 잡아도 될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긍정적인 신호와 함께 기대하지도 않던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그 기회가 찾아왔을 때 처음엔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으니 모든 일에 가능성을 열어 두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는 아주 수익성이 좋은 시기입니다. 가능한 모든 금전적인 기회를 열어두고 도전하세요. 개인적인 힘과 동료들과의 협업 모두 중요한 요소가 될 겁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리더로 생각하고 있을 것 같으니 기대를 저버리지 마세요.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망설이지 마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장이 될 겁니다. 커리어의 중간에 서있게 되면서 지금 하는 일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지 아니면 새로운 길을 찾을지 고민이 많을 거예요. 에너지를 충분히 충전하면서 다음 목표를 위해 도전할 수 있는 힘을 기르세요. 그래야 다음 단계에서 빨리 성과를 낼 수 있을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금전적인 압박과 불확실함을 느끼고 있을 것 같네요. 다행히 금요일 즈음에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얻게 될 것 같아요. 친구들이나 동기들과 벤처 사업을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