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원정대

W

과일이나 채소만 싱싱하게 먹으란 법이 어디 있나? 민족의 진가 ‘빨리빨리’가 이제 뷰티 브랜드에서도 발휘된다!

1. Reduire X Market Kurly ‘샛별배송’  내일 아침에 써야 할 클렌징 워터가 똑 떨어졌다면? 지금 당장 마켓컬리에 접속하시길. 오늘 23시 전에 주문하면 내일 7시 이전에 도착하는 ‘샛별배송’이 있으니! 서울, 경기, 인천에 사는 이들이라면 대부분 적용되지만 일부 지역은 불가한 곳이 있어 미리 내 지역을 확인해놓는 부지런함은 필요하다.

Reduire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 400ml, 21천원.

주문&배송 PC & 모바일 마켓컬리에서 4만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3천원.

2. Kerasys X Aekyung Naver Store ‘오늘출발’ 샴푸는 다 써가지만 마트 가기는 귀찮은 프로 집수니들은 소리 질러! 23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 바로 출고하는 애경의 ‘오늘출발’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손 소독 티슈부터 건조기용 퍼퓸 시트까지 생필품은 다 모았으니 안 들어가볼 이유가 없다.

Kerasys 데빌스 퍼퓸 샴푸(미드나잇 판타지) 500mlx2, 159백원.

주문&배송 네이버 쇼핑 내 애경 본사 직영몰에서 주문, 전 제품 무료 배송.

3. Mediheal X Oliveyoung ‘오늘드림’ 참새 방앗간 들르듯 찾던 올리브영 마니아들에게 희소식! 13시 이전에 주문하면 15~16시 안에 도착하는 ‘3!4!배송’과 20시 이전에 주문하면 22~24시 안에 도착하는 ‘미드나잇배송’ 그리고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도착하는 ‘빠름배송’이 진행 중이다. 자기 전에 쓸 마스크팩을 원하는 시간대에 받아놓자.

Mediheal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알이엑스 24ml, 2천원.

주문&배송 PC & 모바일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빠름 배송 5천원, 3!4! & 미드나잇 배송 25백원.

4. Medicube X Lotte On ‘한시간 배송 잠실’ 드럭스토어가 문을 닫은 새벽에도 송파구민의 쇼핑은 끝나지 않는다. 롯데온에서 시작한 한시간 배송 잠실 때문.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해 늦은 밤에도 제품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Medicube 제로 모공 패드 2.0 70매, 34천원.

주문&배송 PC & 모바일 롯데온 ‘한시간 배송 잠실’ 브랜드 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3천원.

5. Tonymoly X Nowpick ‘즉시배송’  강남 서초, 송파, 동작구에 사는 ‘픽세권러’들은 주목! 급하게 외출 준비를 하는데 아이라이너를 못 찾아도 문제없다. 24시간 언제 주문하든 30분 이내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즉시배송서비스가 있으니까.

Tonymoly 백젤 아이라이너 4g, 85백원.

주문&배송 PC & 모바일 나우픽에서 2만원 이상 1천원, 그 외 35백원.

6. Etude X B Mart ‘번쩍배달’ 화장품도 음식 시키듯 배달 앱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 말이다. 어플에서 주문을 받아 가까운 배민 창고에서 라이더가 곧바로 배송하는 시스템. 빠르면 20분, 늦어도 1시간 안에 집 앞에 두고 가니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다.

Etude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185ml, 138백원.

주문&배송 배달의민족 어플 내 B마트에서 1만원 이상 무료 배송, 그 외 1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포토그래퍼
장현우, 김필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