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당신의 생각을 최대한 명확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하세요. 특히, 인간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에 오해가 없게 해야합니다. 처음으로 오해에서 오는 긴장감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사나 VIP까지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감정을 자제하고 최선을 다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화요일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당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이 완전히 쉬워졌다는 얘기는 아니에요. 조심스럽게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서 표현의 강도에 주의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기술적인 문제가 당신의 일을 방해할 것 같아요. 인터넷 문제 때문에 화상 회의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은 사교적이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람이지만 오히려 가까운 이들에게 소홀해 질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관계 유지에 신경을 쓰세요. 평소보다 예민하고 공격적으로 변해서 친구들과 쉽게 짜증내고 다투게 될 것 같아요. 최대한 긴장감을 덜어내려고 노력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난 9월 이후 과도한 업무에 시달려 화가 난다면, 당신만 그런 느낌을 받은 것은 아닐 겁니다. 화요일 이후에는 일을 줄일 수 있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세요. 그리고 특정한 사람과의 파트너십에서 벗어나세요. 절대로 고집 부리면 안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부탁에 호의적일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글을 쓰고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기회를 자주 가지세요. 그동안 아이디어만 갖고 표현하지 못한 내용이나 아니면 초안은 있는데 이후에 신경을 쓰지 못한 글이 있으면 다시 살펴보세요. 그리고 발전시킬 절호의 기회입니다. 또 유튜브를 위해 촬영만 해놓고 편집하지 못 한 파일도 이번 기회에 완성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절대로 중요한 금전적인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돈과 관련된 결정은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할 거예요. 화요일 즈음에는 특히 우유부단 하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은행 대출이나 보험금 같은 큰 돈이 들어오는 일도 미뤄질 것 같아요. 대신 지금 이 시간을 당신의 예산과 계획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때로 쓰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인간 관계를 돌아보세요. 이번 주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가족들과 작은 말싸움을 할 수도 있어요. 그나마 다행인 점은 화요일에는 서로의 오해를 풀 수 있는 한줄기 빛이 보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관점에서 이해해주고 그 덕에 당신도 마음을 풀고 그 사람의 입장을 이해하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9월 이후에 커리어에 문제가 생기고 지연도 자주 있었을 것 같군요. 동업을 하고 있었다면 그 사람의 인성 문제 때문에 골머리를 앓았을 것 같아요. 취직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지원서는 많이 넣었지만 합격 소식은 아직 들려오지 않는 것 같네요. 안타깝게도 최악의 상황이 앞으로 2주 정도는 더 지속될 겁니다. 하지만 당신이 무슨 일을 하든, 포기하지 말고 지속하세요. 곧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구들이 이상하게 당신의 문자나 연락에 늦게 답하거나 아예 안 하는 경우도 생길 것 같네요. 어쩌면 당신의 SNS에 화가 난 것 일수도 있어요. 화요일에 겨우 만나 설명을 하려고 하지만 말실수로 오해가 생길 것 같아요. 최대한 상대방의 기분을 건드리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그동안 집이나 가족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느꼈을 것 같네요. 그랬다면 이번 주를 새로운 시작을 하는 시기로 생각하세요. 당신이 배웠던 모든 것들이 앞으로 당신이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여행 계획이 있다면 가기 전에 꼼꼼히 계획을 다시 살펴봐야 할 것 같네요. 화요일 전에는 되도록 가지 않는 것이 더 좋겠어요. 그리고 이번 주에 시험을 보거나 논문을 쓰는 일이 있으면 마지막까지 미루지 말고 미리 해두세요. 그리고 제출 전에 꼭 한번 점검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능하다면 서류에 서명하는 일은 다음 주로 미루세요. 특히, 돈과 관련된 문제는 절대로 이번 주에 하면 안됩니다. 은행에 신청한 돈은 지연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은 되도록 명확하게 하세요. 작은 일에 실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중요한 서류는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여러 번 확인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