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중요한 서류에 함부로 서명하지 마세요. 이번 주, 돈과 관련된 문제에서는 최대한 신중해야 합니다. 서류에 쓰여 있는 모든 조항을 꼼꼼히 읽어보고 결정하세요. 대신에 이 시기를 잘 이용해서 예산 관리를 하고 필요한 돈이 얼마인지 꼼꼼히 살펴보면 좋을 것 같군요. 할로윈을 기점으로 새로운 발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스스로에게 선물을 주세요. 자유롭고 독립적인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이 지금 묶여 있는 모든 제약에서 벗어나세요. 또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이유와 목적에 대해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친구나 직장 동료와의 인간 관계에서 당신의 결정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평소에는 외향적이지만 이번 주에는 내성적이고 말수가 적어지면서 당신의 감정에 솔직해지는 연습을 하게 될 거예요. 가장 개인적이고 깊은 사생활을 보게 됩니다. 자세를 낮추고 조심하세요. 일을 할 때는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완전히 몰두해서 아주 열심히 일을 하게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에 진전이 느리다고 불안한가요? 다행히 다음 달 중순부터는 하나씩 발전이 보일 겁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을 보여주면 좋겠어요. 글을 써서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피드백을 받거나, 팟캐스트나 유튜브에서 당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토요일, 커리어에 아주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평소와 다른 예상치 못한 변화가 보일 겁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기는 힘들지만 실제로 일이 벌어졌을 때를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겠어요. 섣부른 추측과 도박적인 선택은 금물입니다. 지금 하는 일에서 답답함을 느끼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일주일을 기대하세요. 놀라움의 연속이 될지도 몰라요. 갑자기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일이 계획대로 가지 않아도 괜찮으니 스케줄을 미리 비워두세요. 대학생이라면 과제 제출을 데드라인까지 미루지 마세요. 아마 그 즈음에는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 제출을 못하고 놓치게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업을 하는데 투자자나 자금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그동안의 노력이 이번 주에 결실을 맺을 거예요. 오히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도 않았던 서류를 찾게 되거나, 당신의 투자자들 중 한명이 적극적으로 변화를 가져올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전갈자리의 할로윈은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당신의 인간 관계가 사랑과 연애 운으로 발전할 것 같네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분위기가 흘러갈 거예요. 지금은 사람들과 갈등을 일으키고 싸울 때가 아닙니다.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에너지를 내뿜고 변화를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커리어가 전환점을 맞아 살짝 돌아가는 길을 선택할 것 같아요. 쉽지 않은 선택을 하게 되거나 놀랄만한 일이 일어날 거예요. 요즘 직장을 구하고 있었다면 당신이 가장 기대하지 않던 곳에서 기회를 얻게 될 겁니다. 지금은 첫 결정을 되돌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깨어있고 빠르게 반응할 수 있게 준비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계획을 짜세요. 어쩌면 아이들이 이번 주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게 될 겁니다. 지치지 않도록 플랜 비를 미리 준비하세요. 유튜브나 티비를 통해 디지털 프로젝트를 준비하세요. 회사에서는 당신의 협상 능력이 빛을 낼 거예요. 특히, 상대방의 말을 듣는 것에 중점을 두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어떻게 해야 커리어를 쌓을 지가 중요한 관심사군요.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때이니 색다른 계획을 세워보세요. 주말에는 가족이나 당신의 집과 관련된 사람들과 예상치 못한 무언가를 경험하게 될 겁니다. 처음에는 어렵더라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유연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새로운 일에 도전하세요. 주변 환경을 바꾸고, 커뮤니케이션에 신경을 쓰세요. 그리고 사람들과 대화할 때 더 잘 들어주고 절대로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당신의 얘기를 강하게 밀고 나가는 것보다 사람들에게 반응하는 것이 더 중요한 때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