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허둥대거나 급한 모습을 보여주지 마세요. 잠깐 멈추고 당신의 문제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특히, 보험이나 신용카드 문제, 커미션 등의 돈 문제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즉시 해결하려 나서지 말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철저히 계산된 조치를 취하세요. 당신의 창의력이 만든 새로운 프로젝트나 제품 아이디어들이 클라이언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기부나 봉사활동을 생각 중이라면 이번 주가 아주 좋은 시기일 것 같네요. 거창한 일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친구나 동료를 도와주는 것도 충분히 가치 있는 일이 될 겁니다. 남을 위해 애쓰는 것이 당신에게도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거예요. 이번 주에는 천천히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재충전 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잠시 쉬어가도 좋으니 페이스를 낮추세요. 돈과 관련된 문제, 예를 들어 새로운 사람을 채용하거나 투자를 유치하는 일들도 섣불리 계약서에 서명하지 말고 잠시 미루세요. 그리고 변호사나 믿을 만한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세요. 기다리는 동안 명상이나 요가를 통해 영감을 찾는 것도 좋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집과 가족에게  평소보다 더 꼼꼼히 신경써주세요. 아이는 당신과 더 많이 놀고 싶어할 거고, 부모님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배우자와는 평소 못한 집에 대한 얘기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의 사랑을 부드럽게 표현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은 평소에 너무 잘 퍼주는 경향이 있을지도 몰라요. 새로운 고객과 협상을 하고 있다면 그 마음이 이번 일에 개입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공평하게 대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볼 때 서로 윈윈하는 일입니다. 변호사나 상사와 상의하기 전까지는 함부로 약속하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늘어나는 식구를 위해 이사를 가거나 집을 리모델링을 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할 거예요. 잘하면 능력보다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미래를 위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잘 구분해서 예산에 맞출 수 있게 알아보세요. 아이디어를 내서 큰 비전을 현실에 맞추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일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집을 확장하고 리모델링 해서 가족들과 공유하거나 명상하고 운동하는 공간을 만드려고 하나요? 우선 천천히 다시 살펴보세요. 최소한 두 번 이상 생각하세요. 모든 토론과 합의를 다음주까지 미루세요. 지금은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비용인지도 따져봐야 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VIP가 SNS나 바이럴 광고를 활용하는 프로젝트에 아주 긍정적일 것 같군요. 좀 더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최대한 빨리 시작하세요. 프로젝트에 자선사업의 요소도 넣으면 당신의 영향력이 비영리 분야까지 확대될 수 있어요. 행운이 곧 다가올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강점을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돈을 끌어오는 데 쓰세요. 이번 주는 아주 수익률이 높은 때입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사진을 찍거나 춤을 추거나, 글쓰기 같은 취미를 새로 시작하면 좋을 것 같네요. 충분히 시간을 갖고 고려해도 좋아요. 하지만 비즈니스에 대해서는 빠르게 움직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VIP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최근에 좀 무리를 했을 것 같네요. 주말도 없이 일에 몰두 했을 것 같아요. 스스로와 주변 친구와 가족들을 보살피세요. 월요일에는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고 당신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도록 설득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멘토, 고객, 후원자가 당신을 필요로 할때 망설이지 말고 예스라고 말하세요. 그 사람이 사업을 확장시키고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줄 겁니다. 큰 그림을 그리며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쳐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동아리, 자선사업 모임 등에서 만난 친구들과 사업을 같이 시작할  기회가 올 겁니다. 이를 꿈을 현실로 만드는 기회로 삼으세요. 당신의 아이디어는 창의적이지만 아직까지 현실적이진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를 말이나 글로 표현해서 미래를 구체적으로 그려보면 금전적인 지원을 얻는 등의 힘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