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긴 집콕 생활로 사람을 만나지 못해 우울증이 생길 수 있어요. 혼자 조용한 곳으로 여행을 가세요. 상쾌한 공기와 눈부신 햇살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요. 연애 중이라면 첫 주말에 둘이서 로맨틱한 장소로 가는 것도 좋겠고요. 회사 일이 많아 평소보다 힘이 들겠지만 곧 보상이 찾아올 거예요.  1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어떤 일을 결정하고 마무리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이직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계획이라면 이력서를 다듬는 데 공을 들이세요. 특히 추천서를 받을 때는 조심하세요. 당신을 응원하는 듯 보이지만 속으로는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16일, 쌓인 집안일을 미루지 말고 해야 합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그동안 돈 관리에 신경 쓰며 큰 책임감과 스트레스를 느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월초에도 큰돈이 빠져나갈 듯하니 잘 살펴요. 물론 당신은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겁니다. 오히려 당신이 걱정해야 할 지점은 수많은 고객의 컴플레인 사안을 현명하게 처리하는 일입니다. 31일에는 예상치 못한 프로젝트를 맡아 눈코 뜰 새 없이 분주하고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해결책을 찾으세요. 다행히 4일 안에 방법을 찾고 안심할 수 있을 거예요. 핼러윈부터 11월 초까지는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군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연말 연휴 계획을 세워보세요. 16일, 주변에서 오는 의심과 질문에 시달리는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초에 커리어에서 어려운 상황에 부닥칠 수 있어요. 항상 행동을 조심하고 문제를 차분하게 마주하세요. 만약 예술가라면 이달 넘치는 영감으로 성과를 낼 수 있겠네요. 그런데 16일 즈음 슬럼프가 오기 쉽습니다. 열심히 일하는데 결과가 신통치 않아서 답답할 수 있거든요. 길게 바라보고 활기찬 생활 태도를 유지하도록 해요. 올해 서프라이즈는 핼러윈과 함께 찾아오겠네요. 기다리던 금전 소식이 들려올지도 모르고요. 31일은 돈 관련해서 섣부른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달 말부터 다음 달까지는 좋은 일이 많을 테니 힘들어도 조금만 참아보세요. 27일, 긍정적인 일을 기다려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일이나 건강 관련해 특별한 일이 많은 달이군요. 비밀과 의혹에 휩싸여 당신으로서는 곤란했던 사람이 있다면 진실이 밝혀질 것입니다. 신경 쓰이는 복잡한 일이 많지만 일어나야 했던 일이 일어나는 거라고 생각하세요. 답이 보이지 않을 땐 잠시 멈추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16일경 새로운 프로젝트가 생기겠네요. 이번 달은 모든 것이 명확하지 않은 채로 진행되니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조심스럽게 행동하세요. 당신에게 부정적인 코멘트를 주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어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각자 다르기 때문에 불화가 생길 수 있죠. 당신은 문제를 해결할 힘이 있으니, 건강을 챙기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9일,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나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달은 많은 것이 진정되는 시기가 되겠네요. 문제를 쉽게 해결하려면, 정면으로 마주하세요. 불안했던 문제나 관계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겠어요. 실수했다면 고치고 넘어갈 기회입니다. 1일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겠네요. 아니면 회사 동료들과 친목을 다질 수도 있고요. 어떤 일이든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을 할 거예요. 16일에는 모든 일을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이번 달은 예측하기 어렵고 복잡한 일이 수시로 발생할 수 있거든요. 건강 관리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해요. 특히 바이러스를 항상 조심하세요. 문제가 닥쳐도 대비할 수 있게 마음의 준비를 해두세요. 15일, 진정한 사랑이 강조되는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3일 즈음에 돈과 관련해 놀라운 소식이 당신을 찾아올지 몰라요. 주변 사람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도덕성이 떨어지는 사람이 가까이 있을 수도 있고요. 커리어에서 큰 성과를 거둘 듯해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능력을 알아주고, 업계에서 지명도도 높아지겠네요. 다음 달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흐를 테니 이번 달은 일에 박차를 가할 필요가 있답니다. 첫 2주가 매우 중요합니다. 18일 이후에는 에너지가 넘치고 희망이 보이는 시간이 되겠어요. 수입도 균형을 맞추고요. 창의력을 요하는 일을 한다면 월말 이후 엄청난 아이디어와 함께 큰 성취를 맛볼 수 있겠네요. 공부 관련된 일도 이즈음에 잘 해결될 것입니다. 10월 1일, 사랑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6월 이후 해외에서 진행되는 일에 집중했나요? 진행 상황이 변화를 맞이하는군요. 오랫동안 공들여온 목표에 소소한 문제가 생겨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당신은 프로잖아요.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해야 하는 압박감에 이런저런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잘 대처해요. 16일에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찾아옵니다. 당신의 창의력을 보여줄 기회이지만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때 정확히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중순 이후 여행할 기회가 생길 듯해요. 멀리는 못 가지만, 가을의 정취만큼은 맘껏 누릴 수 있겠네요. 이달 말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 때문에 괴롭겠어요. 집주인일 수도 가까운 가족일 수도 있지요. 31일,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10월은 특별한 한 달이 되겠네요. 월초부터 금전적인 문제로 압박을 느낄 듯해요. 한동안 지출이 많았으니 피할 수 없는 일이죠. 각고의 노력과 꼼꼼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결정이 있더라도 7일에는 하지 말고 미루세요. 스케줄도 빡빡하게 잡지 말고요. 12일엔 금전운이 높으니, 이날 중요한 일을 해결하세요. 당신의 파트너가 큰 도움이 되겠네요. 31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수 있어요. 친구 집에 초대받을 수도 있고요. 금전적인 어려움이 당신을 지치게 하지만 다음 달에는 상황이 나아질 듯하니 기대하세요. 무언가를 사려고 한다면 13일 전이 좋겠네요. 계절에 맞는 새 옷을 사는 건 어떨까요. 10일은 당신의 연애운이 가장 좋은 날이거든요. 7일, 예상치 못한 소식이 들려와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은 건강한 관계 맺음이 화두가 되겠네요. 당신은 가끔 원하는 것을 포기하고 파트너에게 맞추기도 하죠. 그러나 당신의 꿈과 소망을 너무 억누르지는 마세요. 후회나 원망이 쌓이지 않도록요. 이번 달은 파트너와 결혼처럼 중요한 약속을 할 수도 있어요. 파트너의 기분 변화가 잦아 스트레스가 심할 수 있지만요. 그러나 당신은 중심을 잘 잡고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해결점을 찾을 거예요. 16일에는 여러 문제 상황이 분출하면서 몸도 마음도 힘들 수 있어요. 이달은 행동보다는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31일에는 금전적인 부분이 조금 나아질 수 있겠네요. 어렵겠지만, 이번 달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27일, 쇼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한동안 집중해온 프로젝트가 드디어 마무리 단계에 들어서는군요. 당신에게 진지한 조언을 구하는 사람이 늘 있었죠. 그러나 이번 달은 그 상대가 비판적인 발언으로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어요.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는 마세요. 많은 사람이 당신의 노력을 알아주는 시기이니까요. 다음 달 더 나은 기회를 위해, 16일 중요한 협상은 피하도록 해요. 그나마 5일이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31일 감정적으로 동요하는 일이 생길 듯해요. 경쟁하는 직장 동료가 당신을 폄하하는 발언을 하거든요. 꼿꼿하게 대응하기보다 포용하고 대화로 푸는 것이 더 현명하겠네요. 그래도 마지막 날 친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12일,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1일 연인과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겠네요. 중요한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갈 수도 있고, 결혼을 했다면 자녀 계획을 세울 수도 있고요. 업무상으로든 생활 영역에서든 다양한 사람을 만날 기회가 있으니 유심히 살피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교외로 나들이를 떠날지도 모르겠네요. 언제 어디서든 바이러스 조심! 16일경 금전적으로 어려울 수 있어요. 이 문제가 사람들 만나는 데 영향을 미치겠네요. 커리어에서는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실력을 알아줄 것입니다. 직장에서 바쁠 수 있으니 건강 관리는 필수입니다. 여가 시간에 집 관리를 할 수도 있겠네요. 집을 아름답게 꾸며 연말에 사람들을 초대하세요. 31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올해 당신은 참으로 쉽지 않았을 거예요. 강한 책임감에 압박감까지 느꼈을 테고요. 이제 곧 해방될 때가 옵니다. 이달은 집이나 가족 관계에 문제가 생길 듯해요. 이사를 가거나, 부모님을 돌보는 문제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가족 문제가 당신의 커리어에 장애로 등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써야 할지도 모르니, 예산을 구체적으로 짜고 장기적으로 준비하세요. 배우자나 가족에게 상황을 알리고 함께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31일에는 사랑에 서프라이즈가 찾아옵니다. 긍정적이라면 고백을 받거나 프러포즈가 될 수 있지만, 부정적이라면 갑작스러운 이별이 될 수도 있어요. 결혼했다면 임신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16일, 당신의 커리어를 향상시킬 기회가 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