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관심이 보너스, 계약금 같은 돈 문제에 달려있어요. 내일은 지난 한달 동안 당신을 괴롭혔던 문제에 새로운 실마리가 생길 겁니다. 커리어 전망이 더 좋을 거예요. 목요일에는 독특한 개성을 살리고 신나고 로맨틱한 일이 일어날 거예요. 사람들과의 불필요한 다툼은 되도록 피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외국 여행이나 유학 같은 도전적인 일을 할 때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혼자보다 파트너와 함께 일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게 원하는 결과를 더 빨리 안겨줄 거예요. 당신이 목표를 향해 가는데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치우세요. 기대하지 못한 발전이 묘한 긴장감을 주고 힘든 상황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이 받은 투자나 카드 결제일이 다가올수록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군요. 이번 주에 특히 일이 빠르게 진전될 거예요. 그리고 하루하루의 루틴에 신경을 더 쓰세요. 당신의 일상을 개선해줄 새로운 방식을 찾아보세요. 주말 즈음에는 친구와 얽힌 나쁜 상황이 잘 해결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재미와 로맨스가 있을 것 같군요. 당신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이 빛을 발하고 헤어진 사람과의 기억은 묻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다음 단계로 나갈 수 있을 겁니다. 결혼을 했다면 이제 결혼 전과는 다른 관계로 접어들었다는 걸 느끼게 될 거예요. 그리고 결혼 전보다 더 가까이 연결되어 있는 것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가족들과의 대화가 평소보다 에너지 넘치고 열정적인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 서먹서먹한 감정을 느끼고 바꾸고 싶을 거예요. 그러는 동안, 당신의 건강 상태와 커리어에도 어느 정도 발전이 있을 것 같군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친척, 가족들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과 의미 있고 생산적인 대화를 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서 재미 있는 일을 계획 하세요. 물론 거기에 드는 돈이 꽤 있겠지만 가족들과 더 좋은 시간을 보내는 가치 있는 소비가 될 거에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수입과 지출을 꼼꼼하게 따지고 당신의 현재 목표와 미래를 위한 계획에만 집중할 수 있게 조정하세요. 가족들과 관련된 일에는 부담감을 줄이고 어느정도 써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부동산 투자에도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이 가까워 올수록 당신의 연애 또는 배우자와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따져보면서 한 주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찾아낸 것을 결정에 활용하세요. 당신의 의견을 강하게 내세우고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물러서지 마세요. 다만 금요일과 주말에는 동료나 상사와 갈등이 있을 수도 있으니 말을 조심해서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 초에는 평소보다 더 멍한 상태로 시작하게 될 거예요. 특히 돈 문제로 아주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될 것 같군요. 확신이 서지 않은 상태로 투자를 시작해야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가능하다면 며칠 정도는 더 기다려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는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시기가 될 겁니다. 이제 리뷰는 끝나고 당신에게 진짜로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전시킬 때가 됐어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가족들에게 신경을 쓰세요. 그리고 집안일에도 더 적극적으로 나서주세요. 아이들이 있다면 새로운 학교 준비도 해야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일이 많고 점검할 것도 많은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끝을 볼 수 있을 거예요. 그동안 당신을 방해했던 보이지 않던 제약에서도 벗어날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명예를 높여줄 일이 있을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장기 계획을 고치면서 당신의 인생에 대한 신념을 다시 생각해야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멀리 여행을 가고 유학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 갖고 있는 돈이나 시간이 당신의 발전에 충분한지 유심히 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