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뮤니케이션의 긴장을 풀고 원만한 관계를 위해서는 타협하고 양보하는 기술과 태도가 중요합니다. 특히 당신과 VIP사이의 곤란한 대화를 풀어갈 방법은 그럴듯하게 듣기 좋은 얘기를 하는게 아니라 솔직함입니다. 팀원들에게도 당신의 계획을 있는 그대로 설명하면 충분히 통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스스로의 건강을 직시하고 챙길 때가 왔어요. 그 동안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해 충분한 노력을 했는지 생각하세요. 조심하지 않으면 나쁜 식습관과 운동부족을 느끼게 될 거예요. 자기관리에 철저하지 않으면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어요. 강조하지만 지금 당장 당신의 몸상태를 꼭 확인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새로운 이성을 만나기 시작했다면 이번 주가 그 관계에 중요한 시험이 될 거예요. 처음으로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생각했던 것 만큼 뜨거운 사람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을 과연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알기 좋을 거예요. 그리고 후회할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는 가족들 사이의 중재자같은 역할을 하게 될 거예요. 모든 가족들의 상황을 다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이 친척들이나 가족들 사이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중재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초에는 배우자나 파트너가 가족들과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구해주세요. 목요일 이후에는 가족 행사에 갈지 아니면 커리어에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에 전념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일할 때 필요할 겁니다. 동료들이 당신을 터무니 없는 회사 루머에 휘말리게 하거나 일과는 상관없는 얘기를 할 때 잘 얘기해서 깔끔하게 빠져나오세요. 그리고 회사에서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될 때 빠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예산을 다시 꼼꼼히 점검하세요. 술이나 모임, 노는데 쓰는 돈을 줄이고 아이한테 들어가는 활동도 하나 정도는 줄이는 걸 고려해보세요. 아이를 위해 꼭 필요한 데에는 아끼지 않는게 좋지만 그 외에는 금전적으로 절약하면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만들어 주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가 마지막으로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이 빛을 발하는 때입니다. 대신 당신의 다른 능력을 통해 일을 해낼 수 있을 거예요. 내면의 힘과 카리스마를 이용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험담하지 못하게 하세요. 쓸데 없고 부정적인 대화를 단호하게 거절하면 당신에게 불똥이 튀지는 않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가끔은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특히, 이번 주에는 이웃, 형제나 가족들, 아니면 회사 동료들과 괜한 오해가 생기고 나중에 후회하는 대화를 하게 될 거예요. 하지만 당신이 사적인 감정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상대방이 평소보다 감정적으로 불안정했다는 걸 기억하면 이해하고 다툼을 피할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 문제나 사랑 때문에 좌절하고 실망하고 있다면 혼자 끙끙대지 말고 믿을만한 친구에게 조언과 도움을 달라고 하세요. 하지만 그 친구가 당신이 원하는 얘기를 들려주지 않을 수 있다는 건 명심하세요. 친구의 사려 깊은 조언과 충고가 듣기 불편할 수도 있고 당신도 들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을 수 있어요. 절대 화내지 말고 고맙게 생각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뮤니케이션에 특별한 진전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상사에게 당신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얘기할 때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의 아이디어가 너무 과격하고 타협의 여지가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바뀔 수 있고 유연하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평소보다 당신의 의견을 지키세요. 어떤 주제에 대한 당신의 관점이 주류가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얘기하고 강요하지 말고 혼자만 조용히 갖고 있으세요. 또는 말을 하더라도 사람들이 존중하지 않거나 강하게 반대할 거예요. 물론 당신도 침묵을 지키는 것에 피곤함을 느낄지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금전 문제와 관련돼서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네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지출이 크게 늘어날 겁니다. 그동안 너무 서둘러 사업을 확장하려고 했다면 지금은 줄여야 할 때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결정하세요. 지금의 일시적인 제약이 미래에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 줄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