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커밍순!

금다미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의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 되었다.

새로운 기록을 갱신해나가고 있는 블랙핑크가 오는 10월 2일, 데뷔 4년만의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9월 2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커밍순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내린 어느 공간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에 함께 새겨진 음원 발매 일정 이외의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상태. 팬들은 사진 속 이미지 만으로도 기대가 높다. 블랙핑크가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알린 이후 앨범의 선주문량이 예약판매 6일 만에 80만장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지난 5월에는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곡 ‘Sour Candy’로 화제를 일으킨 후 6월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 8월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Ice Cream’까지 연달아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해오는 중.

특히 ‘How You Like That’은 얼마전 진행된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에 이어 유튜브가 선정한 ‘올여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남겼다.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끌었던 신곡 ‘Ice Cream’은 미국 빌보드가 9일(현지시간) 발표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 글로벌 톱100 차트서도 1위를 달성해 이들의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에 수록된 전곡 음원은 오는 10월 2일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도 공개될 예정이다.

콘텐츠 에디터
금다미
사진
Instagram @blackpink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