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스탠딩 에그, 찬열,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참여

금다미

정은지, 스탠딩 에그, 찬열의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컬래버레이션 참여 소식!

에이핑크 정은지, 스탠딩 에그, 엑소 찬열이 무려 2억뷰가 넘는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에 합류했다.

‘취향저격 그녀’는 대학교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선배 이호찬과의 로맨스를 기대하는 하해닮과 뷰티 유튜버로 남몰래 활동 중인 같은 과 선배 지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다. 현재 시즌 2까지 완결되었으며 평점 9.9, 누적 조회수 2.2억을 기록한 부동의 인기 웹툰이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곡의 OST 음원을 발표해왔다고 심지어 공개할 때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한다는 사실. 9월 18일 TOON STUDIO, 느을은 이번에는 정은지, 스탠딩 에그, 찬열이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현재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산들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취기를 빌려’를 시작으로, 그레이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이 발매되었으며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더가든이 참여한 네 번째 협업곡 ‘밤새’와 스페셜 주자로 참여한 크러쉬의 ‘Sweet Love(스위트러브)’,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부른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이 연이어 발매되며 웹툰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구나 웹툰의 OST를 6곡이나 발표한 것 또한 이례적이다. 

여기에 10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와 독보적 감성의 인디 밴드 스탠딩 에그, 글로벌 K팝 그룹 엑소의 찬열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하면서 ‘취향저격 그녀’ OST 컬래버레이션의 화룡정점을 찍을 예정.

정은지와 스탠딩 에그, 엑소의 찬열까지 총 9팀의 화려한 라인업을 이룬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컬래버레이션의 새로운 음원도 기대해 봐야겠다.

콘텐츠 에디터
금다미
사진
Instagram @real__pcy @artist_eunji @standingegg, 다음웹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