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Version Up – 잘 모를 땐 베스트셀러

W

스마트폰 업데이트는 빠짐없이 챙기면서 미모 업데이트에는 게을렀던 당신!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버전업에 돌입해야 할 시간.

잘 모를 땐 베스트셀러

니트는 Cos 제품.

당신은 아직 잘 모를지도 모른다. 당신의 숨겨진 뷰티 잠재력을! 이제껏 ‘아빠표’ 따가운 애프터셰이브 로션 하나로 얼굴을 문질러 스킨케어를 끝내왔다면, 당신에게 여전히 좀 더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업그레이드될 기회가 남아 있다. 일단 화장대(그게 있다면 말이지만)에 개봉한 지 3~6개월 이상 된 오래된 제품, 바르면 자꾸 뭐가 나는데도 끈덕지게 사용한 제품은 과감하게 처분할 것. 빈 화장대는 무엇으로 채워야 할까? 민감성이나 트러블성 피부 같은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가 아니라면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좋아하기로 유명한 옴므 베스트셀러 아이템부터 단계별로 시작해보길 추천한다. 산뜻한 흡수력,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 상쾌한 향기까지 남성들의 선호가 모두 반영되어 있으니까. 보다 섬세한 감각의 소유자라면?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브랜드에서 남자들에게 인기 많다는 제품이 당신의 취향에 맞을 확률이 높다. 강한 스킨 향 없이 깨끗한 향과 자극이 적은 촉촉한 제형에 화장품 바르는 기쁨을 알게 될 거다.

1. Iope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SPF 15 자외선 차단과 함께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 비비크림보다 자연스럽게 깔끔한 피부로 바꿔준다. 120g, 38천원.

2. Chanel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 글리세린과 결합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고, 그린 커피 PFA 추출물이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50ml, 126천원.

3. Lab Seires 레스큐 워터 로션 피부 좀 신경 쓰는 남자들이 즐겨 쓰는 랩 시리즈의 넘버원 베스트셀러. 산뜻하고 가벼운 스킨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200ml, 52천원대.

4. Kiehl’s 울트라 훼이셜 크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수분 크림의 전설. 깊은 보습 효과로 속 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50ml, 4만원대.

5. Clinique 포 맨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72-아워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무려 72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가벼운 젤 타입 보습 크림. 50ml, 4만원대.

6. Sk-ll 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촉촉하고 가벼운 에센스로는 이 제품을 따라올 것이 없다. 피테라 성분이 피부를 맑고 생기 넘치게 가꾸고, 클링 에이전트 성분이 상쾌함을 전한다. 160ml, 19만원대.

7. Belif 맨올로지 101 스마트 리차저 촉촉하게 피부를 충전해주는 수분 올인원. 무알코올 타입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100ml, 45천원.

8. Biotherm Homme 아쿠아파워 프레시 로션 인 젤 남자 스킨케어의 명가 비오템 옴므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이스처라이저.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물로 변하면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200ml, 5만원대.

9. Giorgio Armani 아쿠아 디 지오 옴므 애프터 쉐이브 로션 투명하고 프레시한 향과 함께 마일드한 성분이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100ml, 79천원대.

10. Aesop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은은한 허브 향, 빠른 흡수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이솝의 베스트셀러. 알로에베라와 파슬리 종자유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100ml, 85천원.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이승찬
스타일리스트
김자혜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이나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