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Version Up – 향기로운 보디 케어 생활

W

향기로운 보디 케어 생활

향이 은은한 보디 크림을 공들여 피부에 바를 때만큼 호사스러운 기분이 들 때가 또 있을까?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물로 깨끗이 씻어낸 뒤 물기가 채 마르기 전 오일을 펴 발라 피부를 코팅한다. 평소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10~20분가량 따뜻한 물에 입욕 후 팔꿈치나 무릎 등 각질이 많은 부위만 클렌징 브러시로 쓸어내도 좋다. 그런 다음 아직 습기가 남아 있는 욕실에서 보디 밤이나 로션을 건조한 부분 위주로 바르면, 마른 피부에 바를 때보다 소량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물론 피부가 별로 건조하지 않은 편이라면 가벼운 로션이나 오일만 발라도 충분하다.

Lush 인터갈락틱, 섹스밤 보이는 색대로 녹으며 입욕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배스 밤.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각각 200g, 1만7천원, 1만2천원.

Dior 미스 디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하는 로션. 은은한 향이 미스 디올 퍼퓸의 향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200ml, 8만원대.

Kenzo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밀크 불가리안 장미, 핑크 페퍼, 화이트 머스크와 바닐라의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 손바닥 열로 피부를 마사지하면 은은한 향을 피부에 입힐 수 있다. 200ml, 6만원대.

The Tool Lab 스위핑 클렌징 브러쉬 라지 0.03mm 초미세 항균 브러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동시에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4만8천원.

Diptyque 플레르 드 뽀 바디 밤 망고 버터와 칸데릴라 왁스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향취를 남긴다. 200ml, 10만6천원.

패션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김아현
스타일리스트
김자혜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이나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