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사랑이 로맨틱한 관계를 맺을 가능성이 있을 거예요. 특히 일요일에 진정한 사랑에 집중해보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오랜 연애를 하고 있다면 다시 처음 시작했을 때에 뜨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돌아가게 될 거예요. 수요일부터 11월 13일까지 당신의 목표가 당신의 스태미나가 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가족들과 즐거운 축하파티를 기대할 수 있을 거예요. 집을 새로 꾸미거나 새로운 가구를 마련하거나 예쁜 소품들을 찾아보세요. 물론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돈을 더 많이 쓰게 될 수도 있지만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수요일 이후에는 평소보다는 조심스럽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돈 문제 때문에 협상할 필요가 있다면, 이번 주에 환상적인 기회가 찾아옵니다. 거친 환경을 부드럽게 바꾸고 다른 사람들을 설득시키거나 완벽히 굴복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있을 거예요. 당신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말다툼을 끝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 금전적으로 큰 행운이 찾아옵니다. 일요일에는 매달 들어오는 돈에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덕분에 당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갖고 재능을 더 찾고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벌 자격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거예요. 사실 수요일 이후에는 당신의 신경이 온통 과거에 놓친 커리어의 기회를 다시 잡는데 쏟아질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재능과 개성이 밝게 빛나는 일주일이 될 겁니다. 앞으로 거의 한 달 동안 자신감이 넘치고 로맨틱한 기회와 행복한 일들이 끊임없이 일어날 거예요. 스스로도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에너지가 다른 사람들이 이기기 어려울 정도로 발산될 것 같아요. 수요일에 하는 일에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겠어요. 조급해하지 말고 기다리면 해결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프라이버시를 지키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당신의 기분을 남들에게 들키지 않게 조심하세요. 친구나 연인이 당신의 모든 감정을 잘 받아줄 거라고 확신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숨기는 게 더 좋아요. 특히, 연애를 하는 중에서도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갖는 것이 오히려 연인과의 관계를 더 건강하게 만들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회생활을 통해서 큰 기쁨을 느끼게 될 겁니다. 파티나 행사를 열거나, 친구들을 초대해서 생일이나 승진 축하를 해주세요. 그리고 당신도 여러 곳에서 초대를 받게 될 겁니다. 비즈니스에서는 새로운 일을 시작해보세요. 대신 천천히 시간을 갖고 결정을 내리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커리어의 전망이 아주 밝아요! 일요일에는 상사에게 당신의 가치를 제대로 보여주세요. 절호의 기회가 생기겠지만 당신의 동료가 당신의 기대만큼 응원해 주지 않을 수도 있어요. 당신을 질투하는 걸지도 몰라요. 어쩌면 당신이 먼저 승진을 하거나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된 거에 대해서 화가 났을 수도 있죠. 이해가 되지만 당신 잘못은 아니에요. 대신 그런 동료들과 더 진실되게 소통하고 도와달라고 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방송이나, 책 출판, 유튜브, 광고 등 당신의 그동안 열정을 바친 분야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최고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에요. 그리고 수요일 이후에는 잊고 있었던 갈등이 다시 문제가 될 것 같네요. 시간을 충분히 갖고 화해하려고 노력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환상적인 투자 기회가 이번 주에 생길 것 같네요. 통장에 찍히는 돈도 이번 주에는 달라질 거예요. 커미션, 보너스, 연봉 인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수요일 이후에는 집을 고칠 계획을 만들어보는 게 어때요. 완벽하게 당신의 마음에 드는 전문가를 만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기다린 만큼 더 동기부여도 강해질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사랑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거예요. 연애 중이라면 특별한 하모니와 케미가 생길 거예요. 오래 만났지만 연애 초반 같은 설렘을 다시 느끼게 될 것 같네요. 함께 있는 시간을 우선순위로 놓고 더 오래, 더 자주 데이트를 하세요. 썸을 타고 있다면 이제 고백할 때가 된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새로운 회사로 이직할 기회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어요. 그 과정에서 당신이 충분히 받을 자격이 되는 보상을 요구하는 걸 꺼리게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양보하지 마세요. 시작부터 낮은 연봉으로 계약한다면 앞으로도 올리기 쉽지 않을 거예요. 충분한 보상이 있어야 당신도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