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책임의 무게를 절실히 느끼는 일주일이 될 겁니다. 집안과 회사에서 모두 당신의 역할이 커지게 될 거예요. 그러면서 일과 가족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가 힘들어 질 것 같아요. 우선은 일을 우선 순위로 놓고 쉬고 즐기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대신 화요일에는 에너지를 아끼면서 잠시 쉴 시간을 줘도 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화요일에는 친구들이나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어쩌면 친구들이 당신을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즉흥적인 제안이나 예상치 못한 선물로 당신을 기쁘게 해줄 거예요. 그리고 조직에서는 당신의 신념을 밀고 나가고 소신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리어에 큰 발전이 있을 겁니다. 당신 스스로도 놀라게 될 거예요. 그리고 그 덕에 상사의 얘기에서 자유로워 지고 독립적인 결정을 할 수 있는 힘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이메일을 조심하세요. 이메일을 작성할 때에도 한 문장 한 단어 조심해서 쓰고, 당신에게 온 이메일을 읽을 때도 주의 깊게 무슨 뜻인지를 생각하면서 신경 쓰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아마도 발끝으로 겨우 서있는 느낌이 들지도 모르겠군요. 어떤 힘이 당신을 짓누르게 될지도 모릅니다. 회사나 사업 파트너, 또는 법적인 요구가 당신을 압박할 거예요. 당신의 감정을 아프게 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당신은 부드러운 힘으로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강하게 맞서려고 하지 마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월급 외에 부업이나 다른 수입을 얻을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볼 것 같네요. 어쩌면 지금 하는 일에서도 연봉 인상을 기대할 수도 있을 거예요. 또는 당신만의 아이디어를 투자자에게 개인적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하고 당신의 사업을 시작할 기회가 우연히 생길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의 표현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힘을 얻게 될 거예요. 당신이 만드는 컨텐츠가 당신의 기대를 뛰어 넘는 영향력을 갖게 될 거예요. 시를 쓰거나 가사를 만들거나, 심지어 회사에서 발표하는 프리젠테이션도 큰 인상을 남길 거예요. VIP와 임원들과의 미팅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일은 많고 놀 시간은 없을 겁니다. 일상적인 업무, 특히 자기 관리나 유지가 중요합니다. 한 주의 시작을 머리를 다듬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깔끔하게 만드는 걸로 하세요. 그러면 정신이 맑아지고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는 것을 도와줄 겁니다. 당신의 에너지 레벨을 수시로 확인하는데 시간을 아끼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에 주변에 변화가 많고 새로운 일들이 많이 벌어져서 혼란스럽다면 당신 작업에 더 몰두하세요. 외부에 신경쓰지 말고 당신의 아이디어와 작품에만 집중하세요. 기타나 붓을 들고 작업을 시작하고, 책을 써보세요. 그리고 딸이나 아들이 있다면 아이들과 떠들고 놀아주는 데 시간을 쓰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집안과 가족들에 관심이 갈 것 같아요. 당신의 뿌리를 찾고 싶은 마음이 들고 집안 환경을 가구를 다시 배치하거나 리노베이션을 하면서 당신의 취향대로 바꿀 수 있을 거예요. 그러면서 가족이나 룸메이트들과의 관계도 개선해보세요. 다른 사람들과 깊은 얘기를 공유하고 기회를 얻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지난 몇 주 동안 오래된 연애에 새로운 분위기가 만들어 지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것 같군요. 그리고 당신의 모든 인간 관계에 진실되고 솔직한 방식으로 사람들과 교류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벼운 만남보다는 깊은 감정 교감과 정직한 마음의 중요성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용기 있게 다가가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드디어 당신의 투자, 저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겁니다. 연봉 인상을 받을 수도 있고, 첫번째로 저축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다만 바로 들어오지는 않을 것 같고 며칠 기다리면서 계약서에 서명할 준비를 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정체성과 독창성이 한층 더 발전합니다. 사생활이나 외모와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할 거예요. 마지막 추진력을 갖고 밀어내거나 뒤에 머물러서 즐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