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달은 지난달보다 좀 여유가 있겠네요. 9일 이후 모든 일에서 오해를 방지하려면 커뮤니케이션을 정확히 하세요. 거듭 생각하고 난 다음에 실행에 옮겨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많은 일이 천천히 흘러가겠네요. 새로운 프로젝트 론칭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금전 문제에 집중할 때이죠. 이달은 수입도 많고, 가까운 사람들의 지원도 많아요. 당신이 찾던 적절한 가격의 집을 드디어 찾겠네요. 17일경 큰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어요.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모든 것을 꼼꼼히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연인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희망을 가져요. 지금이 아니더라도 11월에 꽃피울 당신의 연애를 위해 마음을 가다듬을 때라고 생각해요. 9일 금전적으로 유리한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1~2일 중요한 일이 마무리되겠네요. 올해 중 가장 중요한 한 달이 되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지지하고 돕겠다고 나서요. 당신의 파트너 또한 당신의 성취를 전적으로 응원해줄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로맨틱하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쌓을 거예요. 돈 걱정은 해소되지 않은 채 당신을 힘들게 하는군요. 빌려준 돈을 제때 받지 못해 일어난 상황일 테고요. 플랜B를 세워 잘못되었을 때를 대비하는 훈련이 필요해요. 결혼을 준비하거나 사업 파트너와 진솔한 새로운 계획을 세울 수 있겠네요. 대화를 하면서 준비 하는 것이 좋아요. 모든 것은 타이밍이 좌우합니다. 조금만 준비하고 기다린다면 당신의 소중한 날이 찾아오겠네요. 17일, 누군가와 결합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1~2일에는 정신 세계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상담사를 만나 꿈을 해석하면서 당신이 원하는 바를 명확히 파악할 수도 있고요. 친구와 꿈 이야기를 해보세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큰 격려와 칭찬을 받겠네요. 승진이나 새로운 제안을 받기 좋은 시기입니다. 9일 이후 새로운 시작은 피하세요. 특히 새롭게 사업을 벌이는 건 11월까지 기다려야 해요. 중요한 업무를 책임지는 자리가 주어질지도 몰라요. 다른 사람들을 지휘하는 일인 만큼 부담도 있겠지만 당신은 잘 해낼 거예요. 다만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금전적인 보상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을 더 원하는 곳으로 가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은 당신의 카리스마가 빛을 발해 매력이 넘치는 달이에요. 28일, 소개팅을 놓치지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가까운 친구들이 당신의 삶에 행복을 가져다주는군요. 한 달이 즐거움으로 가득하겠어요. 아름다운 풍경을 찾아 떠나고 싶다면 비행기 대신 차를 이용해 색다른 체험을 해보세요.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곳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거죠. 배움에 대한 갈증이 큰 달이에요. 새로운 언어 배우기, 책 토론 모임에 참석하기, 온라인 수업 수강하기 등 다양한 배움의 장이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 수도 있을 테고요. 자신에게 집중하는 풍요로운 한 달이 되겠네요. 코로나로 인해 바뀐 생활 방식에 현명하게 대처하며 당신의 미래를 그려보아요. 이달에는 사랑에 빠질 기회가 찾아오니 잘 살펴보세요.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가 느슨해지고 있지만 늘 조심해야 하고요. 1~2일, 로맨틱한 시간이 되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달은 2020년 중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달입니다. 월초부터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펼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능력과 노력에 찬탄을 보내겠어요. 그에 따른 금전적인 보너스 또한 두둑할 듯하고요. 그런데 사업을 하고 있다면 무리하게 돈을 빌리지 않도록 해요. 특히 친구에게는 절대 빌리지 마세요. 얻는 것보다 잃을 게 많으니까요. 만약 집을 고치거나 바꿀 계획이었다면 시도해보세요. 특히 17일 즈음 가족이나 집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네요. 사업상의 비용 문제 외에는 전반적으로 행복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친구를 만나러 멀리 이동하거나, 화상통화를 할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이달은 여행보다는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것이 더 나아요. 9일,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떠나는 여름을 붙잡고 싶군요. 1~2일이 여행을 가기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코로나19로부터 충분히 안전하지 않다는 사실을 명심해요. 멀리 떠나고 싶겠지만 차로 떠나는 것이 제일 안전합니다. 커리어에 중요한 진전이 보이네요. 그러나 기대만큼 속도가 나지 않고 모든 게 천천히 흘러가는 듯 느껴질지도 몰라요. 작은 성취와 변화에 만족하는 긍정적인 태도가 필요하겠네요. 인내심을 갖고 열심히 하되 무리하지 마세요. 지난 실수는 고치고 넘어가는 것이 다음 단계로 향하는 과정입니다. 새로운 관계를 만들기보다는 기존 관계에 집중하세요. 연인 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기존에 알던 사람 중에서 당신의 짝을 찾을 가능성이 높겠네요. 17일, 파트너와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은 매우 바쁘지만 그 상황을 즐기며 감사하는 스타일입니다. 지출이 많지만 지속적인 수입이 있어 균형을 유지하는군요. 해외에서 당신을 필요로 하는 일이 들어올지도 몰라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고객일 수도 있지만요. 방송 일을 한다면 과도한 마감에 지칠 수 있으니 컨디션을 조절해요. 이달은 금전운이 아주 좋아요. 일과 돈이 쏟아지면서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듯하니 이를 잘 활용해 당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하세요. 6일 이후 연인에게 집중할 수 있겠네요. 28일은 무척 로맨틱한 날이 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당신과 잘 어울리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네요. 26~27일 또한 즐거운 기운이 가득하니 미리 스케줄을 잡아보세요! 17일, 계획을 실행에 옮기게 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연인이든 사업 파트너든 인간관계가 술술 잘 풀리는 달이에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떠나세요.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까요. 일도 많아 커리어 전환을 도모할 수도 있네요. 9일 즈음 넘치는 상상력에 창의력까지 발휘하겠네요. 해외에서 들려오는 소식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겠어요. 일 때문일 수도, 좋아하는 사람 때문일 수도 있고요. 다만, 약간의 돈 문제가 지속되겠네요 빌려준 돈을 돌려받지 못해 곤란할 수 있어요. 다른 수입원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17일 이후 삶을 즐길 여유를 되찾을 거예요. 싱글에게 중요한 달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당신의 매력이 빛을 발하거든요. 여행지에서 귀한 인연을 만나고,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어요. 9일, 최고로 로맨틱한 날이 될 것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한동안 금전 문제로 우울했겠지만 1~2일에 드디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그뿐 아니라 걱정하던 건강 문제가 해결되거나 명쾌한 답을 들을 수도 있고요. 17일 즈음 집과 관련해 긍정적인 일이 있겠네요. 오래 꿈꾸던 집을 장만할 기회일지도 모르죠. 다음 달 초부터는 파트너에게 집중해야 해요. 혹시 파트너와 의견이 달라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져도 열린 태도를 유지하세요. 연인이 있다면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둘만의 시간을 즐기세요. 연인이 당신의 삶에 즐거움을 가져올 것입니다. 9일부터는 연인 관계가 느리게 흘러갈 수 있지만 모두에게 그런 시기이니만큼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들과도 시간을 보내세요. 화상으로 진행하는 저녁식사는 어떨까요? 1일,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달은 정말 바쁠 테니 시간을 잘 분배하세요. 장기전에 임한다는 태도가 필요해요.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겠네요. 계약서를 써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1~2일이 계약을 하거나 중요한 커리어 결정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17일 이후에는 친구 관계에 집중하겠네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의미 있는 관계를 찾을 수도 있어요. 오랜 친구든 새로운 친구든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네요. 가까운 곳으로 함께 여행을 가거나 친구가 있는 곳으로 놀러 갈 수 있어요. 정서적으로 안정적인 한 달이 될 듯해요. 무조건적인 사랑 또한 가능할 것입니다. 사랑을 줄 준비가 되었다면 사랑받을 준비 또한 되어 있겠네요. 9일이 되기 전, 중요한 결정을 마무리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많은 사람이 9월을 힘들게 넘어갈 텐데 당신에게는 여러모로 수월하겠네요. 1~2일은 집에 집중하느라 몸과 마음이 분주하겠어요. 가족을 초대하거나 집 안을 대대적으로 손보거나 말이죠. 무엇을 하든 만족스러울 겁니다. 이달은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하거든요. 돈 때문에 꽤 오래 힘들었지만 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고객을 만나 수입을 늘릴 것이고, 회사에 다닌다면 급여가 오를 테니까요. 커리어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어요. 승진을 하거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쳐 당신의 분야에서 명성을 떨칠 수도 있거든요. 9일 전까지 연애운이 강하니 염두에 두세요. 9일 이후에는 연애 전선이 조금 흐릴 수도 있어요. 17일, 커리어에서 진전이 있는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에 무엇에도 집중을 못하고 있군요. 최근 들어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는 상황이 잦아 몸도 마음도 지쳤을 테고요. 그러나 인내심은 당신의 강력한 무기라는 사실을 잊지 마요. 어쨌든 이달 당신에게는 신선한 전환이 필요해요. 여행을 가기 전에 코로나 상황을 잘 살펴보는 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고요. 차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아요. 1~2일이나 17일이 떠나기에 적당해요. 연인도 당신이 하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을 응원하는군요.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소식도 들려오겠네요. 여행을 보류해야 하는 상황이면 집수리로 기분을 전환해보는 건 어때요? 아니면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며 그간 소홀했던 자식 도리를 하는 것도 좋고요. 4일,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이날 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