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추측보다는 계획하고 정확하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해요. 지난 일도 제대로 살펴보면서 앞으로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요일에는 커리어에서 진전이 있겠네요. 제안서를 잘 쓰고 성과를 낼 수 있겠어요. 낮에는 열심히 일하고 저녁에는 파트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주는 즐겁고 로맨틱한 시간이 되겠네요. 집에서 파트너와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커리어에서는 멘토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조언을 프로젝트에 응용해보도록 해요. 해외, 교육, 기술, 커뮤니케이션, 출판과 같은 분야에서 당신에게 유리하게 일을 할 수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내면을 돌아보도록 하세요. 기대하지 않았던 보상이 있겠네요.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당신을 돌아보도록 해요. 건강, 집,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항상 간단하고 실용적인 방향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화요일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금전적인 성과로 이루어지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파트너와의 관계에 집중하겠네요. 당신의 파트너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이번 주에는 쉬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시간을 위해서요. 이번 주에 특히 당신의 매력이 더해지며 파트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이번주에 다른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특히나 멀리 출장을 간다거나 출판을 하는 일로부터 잠시 떨어지는 것이 좋겠네요. 이번 주 말에는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새로운 고객에게 소개해보세요. 새로운 제품을 론칭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갑자기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당신이 원하는 조건을 생각해보도록 해요. 이번 주 말에는 당일치기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주는 일도 하면서 즐거움도 찾을 수 있겠어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향상하면서 협상 또한 잘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모든 것을 풀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원하던 프로젝트를 진행시켜보거나 사람들을 만나서 당신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잠시 멈추고 계획을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집안을 꾸미는 것에 집중할 수도 있겠네요. 집을 고칠 수도 있고요. 조용히 일을 열심히 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겠네요. 당신의 가족과 성공적인 결과를 축하하도록 해요. 아니면 주말에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지난 일들을 뒤돌아보세요. 빨리 프로젝트를 마무리 해야 해서 확인하지 못했던 점들을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네요. 당신의 에너지를 이런 곳에 활용하세요. 남는 시간을 파트너와도 보낼 수 있겠네요. 목요일에 특히 조용한 곳에서 연인과 완벽한 밤을 보낼 수 있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 관련해서 약간의 착오가 있을 수 있어요. 또 사치를 부리고 싶어서 그림이나 쥬얼리를 살 수도 있겠네요. 주말에는 엄청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겠네요. 일에 응용해서 글을 쓰거나 말을 할 때 엄청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을 잘 세운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지원해줄 것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집 관련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고 한다고요? 조금 기다리는 것이 좋겠네요. 미룰수록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미디어나 해외 관련 프로젝트에 집중을 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좋겠네요. 당신의 파트너에게 당신의 계획을 공유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다음주에는 실행에 옮길 수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오감이 당신을 엄청난 곳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에 집중하고 규칙적으로 마음 수양을 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겠네요. 집이나 가족 관련해서도 좋은 생각이 떠오를 것입니다. 가족과의 규칙적인 시간을 보내세요. 약간의 노력이 큰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연인과의 관계가 빛나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어플을 통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연인이 있다면 이번주에 서로의 가족이나 친구들을 소개시켜주는 것도 좋겠네요. 식사를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군요. 새로운 메뉴를 골라보는 것도 좋겠네요. 사랑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