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름을 돌려줘 Vol.2

W

1년 전부터 계획한 여름휴가는 일찌감치 수포로 돌아갔고, 싫으나 좋으나 대안을 모색해야 할 때다. 특급 호텔의 럭셔리 스파 프로그램부터 오감 만족이 가능한 홈케어 아이템까지. 집에서, 지척에서, 그리고 국내 여행으로 즐기는 뉴노멀 시대의 바캉스법.

역대급 집콕 일상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줄 스페셜 뷰티 케어

1. Artistry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 기분 좋은 온열감과 함께 3가지 미세 전류가 섬세하고 건강한 자극을 주는 국소 부위 전용 디바이스.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아이 헤드 9만원(더마소닉 본체 별도 판매).

2. LG Pra.L 더마 LED 넥케어 오직 목 케어를 위해 개발된 뷰티 디바이스. 피부 겉부터 속까지 고루 전달되는 강력한 LED 라이트가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넥 라인을 만들어준다. 1199천원.

3.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라프레리의 캐비아 기술이 집약된 수면 마스크계의 레전드. 얼굴에 고루 바르고 잠드는 것만으로도 탄력과 퍼밍, 피붓결에서 놀랄 만한 변화를 가져온다. 50ml, 498천원.

4. Dr. Jart+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풀 정제수 대신 해조류 추출물과 진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채운 고기능성 수분 앰풀. 하루 앰풀 한 개씩 사용하다 보면 어느새 피부에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가 생긴다. 2mlX6개, 19천원.

5. Dior 캡춰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던 힘을 끌어올려 피부에 드러난 노화 증상을 빠르게 케어한다. 흡수가 빠르고 롤링하기 좋은 가볍고 섬세한 리퀴드 질감. 30ml, 175천원대.

6. Nu Skin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홈스파 트리트먼트 전용 기기. 미세한 갈바닉 전류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의 영양과 효능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4095백원.

7. TriPollar 스탑 X by 네타포르테 전문 의료기기에 쓰여온 멀티 RF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홈케어 디바이스. 얼굴 축소,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셀룰라이트 감소 등 다방면에서 효과를 보인다. US$ 399.5.

8. Innisfree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 페이스 쿨러 더위로 늘어지기 쉬운 모공과 피지 관리를 위한 필템, 화산송이 마스크팩과 함께 증정되는 페이스 쿨러 세트. 마스크 사용 후나 얼굴이 화끈거릴 때, 얼굴이 부었을 때 사용하면 좋다. 100ml, 13천원대.

9. Decorte 데코르테 괄사 노폐물 제거에 직빵! 고대로부터 전해진 마사지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자기 소재 괄사다. 얼굴부터 정강이와 같은 넓은 부위, 손·발가락 지압까지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280g, 36천원.

10. Silk’n 플래시앤고 프로 한 부위 시술 받을 가격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반영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기능과 편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49만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