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앞으로 더 나아갈 생각에 신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야망이 의지력을 만나 더이상 참지 못하고 터질 거예요.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속도를 못 따라갈 수도 있어요. 목요일에는 안좋은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상사의 지시를 무시하거나 잊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그 와중에서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정체성과 개성을 고치거나 앞으로의 목표나 우선순위를 다시 설정하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 그런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면 가족들이 당신을 강하게 지지해줄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특히 말조심을 해야합니다. 말이나 이메일, 트위터에 글을 쓸 때도 한번 더 생각하고 얘기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뮤니케이션을 조심하세요. 서프라이즈나 예상하지 못한 변화가 당신을 찾아올 수 있습니다. 섣불리 도전하기 보다는 당신이 지금 갖고 있는 것을 지키는데 신경을 쓰세요. 그리고 당신이 갖고 있는 생각 중 어떤 것을 SNS에 올리고 공유할지도 조심스럽게 선택하세요. 다행히 이런 조심스러운 분위기가 오래가지는 않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비즈니스 파트너와 일을 한다면, 힘의 균형을 지키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관계가 깨지거나 상할 수 있어요. 목요일에 회사에서 생긴 일이 당신의 사적인 인간 관계 중 하나에 의문이 들게 만들 것 같네요. 섣불리 행동하기 전에 화가 가라앉기를 기다리고 마음을 차분하게 만드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커리어에 복잡한 고민들이 많아질 것 같아요. 최근에 이직을 고민하거나 아예 다른 분야로 커리어를 바꿀까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우선 예상하지 못한 지시나 명령도 참고 따를 필요가 있어요. 말조심을 하고 이메일을 통해 쓸데 없는 소문에 휘말리지 마세요. 상황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갖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곳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는 섣불리 결정하기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앞으로 몇 주 정도 더 시간을 갖고 여러 선택지를 알아보세요. 지금은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있다면 이번주부터는 창의력을 키워주는 쪽으로 신경을 써보세요. 미술이나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조금씩 보여주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배우자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깊은 대화를 하게 될 것 같네요. 아마도 현재 살고 있는 집이나 수입에 관한 현실적인 얘기가 될 거예요. 균형을 잡자는 얘기가 많이 나올 것 같네요. 평소보다 더 격해지고 싸우는 분위기로 간다면 그럴 때일수록 더 건강하고 행복한 집을 위해 어떤 부분을 고쳐야 되는지 생각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커리어에 예측하지 못한 일이 생기면서 당신에게 중요한 사람이 당신의 커리어에 영향을 줄 변화를 제안할 것 같네요. 외국에서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수도 있고 동업을 하고 있었다면 이제 동업자가 더 많은 자유와 독립성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머리가 아픈 고민이 될 거예요. 당신만의 길을 잃지 않으면서 장기적으로 유지 가능한 일을 찾아야 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금전적인 리스크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이번 주의 키워드는 안정입니다. 공격적인 투자나 사업은 되도록 접으세요. 대신 이번 주에는 가족들이나 아이와 관련된 목표를 만들고 하나씩 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금전적인 결정은 최소한 이주 정도 미루세요. 대신 창의적인 일을 새로 시작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들 사이에 생긴 다툼을 당신이 중간에서 중재를 잘 해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다른 성격과 다른 상황의 가족들이 서로를 잘 이해하지 못할 것 같아요. 그 때 당신이 나서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 그런 당신을 쌀쌀맞게 군다면, 당신은 그래도 최대한 서운한 마음을 숨기고 일을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집이나 가족들의 환경이 바뀌면서 당신도 그에 맞게 적응해야 할 것 같네요. 당신만의 공간을 더 만들거나 아예 독립을 해야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얘기도 잘 들으면서 조정해 나가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친구들 사이에서 돈 얘기를 하는 건 조심스럽고 예민한 주제입니다. 특히 목요일에는 친구들과 연봉 얘기는 절대 하지 마세요. 괜히 긴장과 어색함을 만들어 낼 거예요. 대신 친구에게 빌린 돈이 있으면 바로 갚아야 해요. 반대로 친구가 당신에게 돈을 갚고 아직 안 갚았다면 보채지 말고 기다리고 친구의 상황을 이해해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