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M 2021 S/S Mens & Womens 2021 Pre Spring

진정아

MSGM 엠에스지엠 2021 S/S 맨즈 & 우먼즈 2021 프리 스프링 컬렉션

이탈리아 영화 제작자 루카 피노티와 함께 작업한 컬렉션 필름 ‘I don’t know where, but together’은 ‘우리가 겪어온 감정적인 순간에 관한 것’이다. 루카 피노티는 미래가 불확실한만큼 함께 뭉쳐야 큰 꿈을 꿀 수 있다고 말한다.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주제를 담은 만큼, 필름 속 등장인물들의 캐스팅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루어졌다.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게티는 책 “Fluo: Stories of Young People in Riccione”(Fluo:리치오네의 젊은이들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에 빠지는 것, 햇빛이 내리쬐는 해변에서 보내는 여름, 친구들과 함께하는 기쁨 등을 섬세한 프린트로 표현했다. 맨즈웨어는 스트리트 룩 기반 위에 다양한 텍스처와 패턴을 더해 컬렉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한 편, 마시모 조르게티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 전체에 걸쳐 유기농 인증 받은 코튼을 사용했고, 2021년까지 모든 운영에서 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 계획이라고 한다.

콘텐츠 에디터
진정아
영상
Courtesy of MSG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