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요일에는 당신이 속한 모임에서 서프라이즈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기운이 금전 수입에서 이어질 것 같아요. 돈과 관련된 이벤트가 있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은 친구들과 동업을 시작하거나 혼자서라도 사업을 시작하기에는 좋지 않은 때입니다. 되도록 예측할 수 없는 도전은 피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 당신은 아마 게임의 판도를 바꿀 결정을 앞두고 있게 될 것 같군요. 커리어와 관련된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근에 고려하고 있는 변화가 당신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앞으로 몇 년간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거예요. 당신이 그 변화를 통해 자유와 신뢰를 얻을 수 있다면 진행해도 좋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앞에 나서기보다는 숨어지내는 편을 선택하고 싶을 것 같군요. 상사나 지도 교수와 활발하게 회의하고 결과를 도출하기 보다, 혼자서 책과 자료, 논문을 파고드세요. 화요일에는 친구들과 다른 사람들의 돈과 관련되어 성급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아요. 특히, 돈을 빌리거나 새 상품에 투자하는 일에 조심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만약 투자를 고민하고 있다면 우선 지금은 기다리세요. 아마 이번 주 후반에는 긍정적인 느낌이 최고조에 달할 거예요. 그리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개선이 될 것 같네요. 친구 모임에서 누군가가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하게 됩니다. 금요일에는 당신은 더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리어의 변화가 당신의 가족, 배우자 또는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딱딱하고 고집스러운 자세를 버리고 유연하고 여러 상황에 적응하고, 다른 사람의 상황에 공감하는 겁니다. 그러니 당신의 태도를 시간을 갖고 스스로 점검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난 몇 달 동안 여행을 다니지 못했을 겁니다. 하지만 이제 가까운 곳부터 여행을 시작하면 어떨까요. 멀리 가기는 어렵지만 지방의 소도시나 시골에 아름다운 곳을 찾아다니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번 주에 일하는 리듬이 방해를 받을 것 같아요. 이럴 때는 과감하게 접고 휴가를 떠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성격이 급해지고 중요한 결정을 섣불리 내리게 될 수도 있어요. 애인과 동거를 시작하거나 퇴사를 고민하는 것도 급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천천히 조심스럽게 여러 선택지를 고려하는 사람이지만, 이번만큼은 책임감 있는 결정이나 예측 가능한 일은 하고 싶지 않을 것 같네요. 즉흥적이지만 되도록 장기적인 결과를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최근에 연애 중이라면 그 상대방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 같네요. 당신에게 말하지 않고 방을 꾸며 놓거나, 당신이 최근에 기분이 다운된 걸 알고 당신을 웃게 만들 거예요.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 온라인이나 평소에 안 가본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어쩌면 그 사람을 만나 먼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될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무실 내의 상황이 긴장감을 가져올 겁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미스가 혼란을 가져올 거예요. 평소의 당신이라면 예상할 수도 있었겠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다행스러운 건 개인적으로 당신이 엮이지는 않을 것 같아요. 대신 중간에서 당신이 메시지를 전하면서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는 있겠어요. 하지만 이 갈등을 해결할 사람도 바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는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접근하세요. 주변 상황을 체크하고 최대한 안정적인 선택을 해야 될 때입니다. 특히, 절대 리스크를 감수하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객관적으로 리스크를 평가하기 어렵고 비용과 이익 계산도 어긋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실리적인 선택을 재미없다고 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고마워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개성이 싹을 틔우는 때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드디어 당신의 중요한 개인 프로젝트의 마지막 단계로 들어갈 수 있겠네요. 끝이 보일 겁니다. 다만 마지막까지 복잡한 일들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지금은 변화를 주저할 때가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예방 조치를 해야 할 때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한 친구가 당신을 응원하고 지지해 줄 거예요. 당신은 리스크를 감수하는 스타일의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부주의하게 일을 시작하지는 않겠네요. 하지만 이번 주는 운이 따를 것 같아요. 리스크가 무조건 나쁘지만은 않을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당신의 목표를 조금 더 높이고 과감한 도전을 해보면 어떨까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