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월요일에 집에서 가족들과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그동안 참고 있던 당신의 인내심이 이제 바닥을 보일 것 같네요. 하지만 더 절망적인 상황으로 치닫지 않게 단어 선택을 잘하면서 얘기하세요.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아야 돼요. 대신 커리어에서는 일이 잘 풀릴테니, 집에서 답답해서 벗어나고 싶을 때는 차라리 일을 하는게 좋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돈 관리가 제대로 안 될 것 같아요. 당장 지금 큰 돈을 잃지는 않겠지만, 들어오는 돈도 많지 않을 거예요. 우선은 지출을 줄이는 쪽으로 방향을 잡고 과감한 투자는 접으세요. 그리고 이제 혼자만의 공간에서 벗어나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의 영향력과 인맥을 넓히기 시작하면 좋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친구와 같이 사업이나 투자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괜히 쓸데 없는 좌절과 다툼만 안겨줄 거예요. 인내심을 잃지 마세요. 기다리면서 명백하고 쉬운 기회를 기다리고 주의 깊게 계획을 세우세요. 섣불리 계약서에 서명하지 마시고요. 그동안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상사에게 함부로 화를 내거나 참지 못하고 막말을 하는 일이 없게 조심하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신경을 자극하는 일이 생길 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후회할 말을 하거나 글을 쓰는 일이 없게 하세요. 만약 당신이 정말로 화가 잔뜩 나있는 상태에서 무슨 얘기를 한다면 다행히 상대방이 나중에 당신을 용서하고 넘어갈 줄지도 몰라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모금 활동이나 투자금 유치 같은 일을 한다면, 이번 주에는 당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니 힘들게 모은 돈을 섣불리 다 써버리지 않게 조심 해야 될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서 동기부여를 계속 유지하세요. 한번에 모든 걸 다하려고 하지만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란 걸 명심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사랑과 커리어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통스러운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최근에는 커리어가 당신의 중요한 관심사였고 목표를 위해 질주했지만 이제 다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서 그 사람이 당신을 그리워하고 더 오랜 시간을 행복하게 보내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그 사람을 외면하지 못할 거예요. 균형을 잡는 연습이 필요할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비즈니스 파트너가 있다면 그 사람을 강하게 자극해서 당신이 원하는 목표로 이끌고 싶어질 겁니다. 동기부여를 주고 싶을 거예요. 하지만 너무 직설적이고 공격적인 말을 쓰지 않도록 조심하고 부드럽게 얘기하세요. 회사 동료뿐 아니라 가족과 연인에게도 말을 조심하고 함부로 싸움을 일으키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말과 그림이 당신의 표현력과 감성과 만나 시너지를 만들 것 같네요. 영혼을 느끼고 현실을 초월한 감정에 빠지게 될지도 몰라요. 이런 기분을 거부하거나 저항하지 마세요. 모든 일이 이성적으로 설명되지는 않습니다. 대신 표현력을 키우고 배우는 능력을 활용하세요. 새로운 주제와 관련된 책을 읽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소중한 사람과 같이 살기 시작했다면 서로의 물건이나 공간에 대해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물론 당신은 원래 관대한 사람이지만 지금은 당신이 일방적으로 너무 많이 주고있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그러니 기분이 상하기 전에 미리 균형을 찾는게 좋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간의 대화가 격렬해지면서 감정이 상할 수 있습니다. 나쁜 결과가 생기기 전에 당신이 나서서 분위기를 끊고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할 필요가 있어요. 목요일에는 다행히 긍정적인 분위기로 돌아설 가능성이 보이고 서로 이해하고 사랑으로 다시 편안해 질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 당신은 일을 끝낼 생각으로 가득 차고 동기부여도 어마어마하게 강하겠지만, 너무 많은 일과 짐을 지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이 얼마나 쉬지 않고 뛰고 있는지 깨닫게 될 거예요. 월요일에는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선물이 있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우정과 당신이 속한 모임의 사람들이 당신을 향해 모여들 거예요. 수많은 사람들에게 파묻히겠지만, 관대함과 친절함을 잃지 마세요. 믿기 어려울 정도로 환상적인 새 친구들을 사귀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미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