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조금 문제가 있었을 수 있어요. 아니면 쓰고 있던 기계가 고장 났을 수도 있고요. 그러나 이러한 문제들이 이번 주에 해결되겠네요. 중요한 기회가 곧 다가올 것에 대비하세요. 다음 주쯤 중요한 고객이 나타납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커뮤니케이션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네요. 중요한 문자를 놓쳤을 수도 있고요. 이번 주는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겠네요. 수요일에는 교육 관련해서 집중하겠네요. 온라인 강의나 팟캐스트를 통해서 열심히 배울 수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부분에 몰두되어 있겠네요. 투자를 받거나 돈을 빌려야 한다면 지금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운이 작용하겠네요. 사고하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주가 되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연인과 진지한 얘기를 통해서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시간이 되겠네요. 그러나 항상 섬세하게 행동하도록 해요. 한동안 어려웠던 커뮤니케이션이 이제는 명확하게 되겠네요. 오해를 풀고 한 발짝 먼저 다가가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커리어에서 스트레스가 많겠네요. 일하는 만큼 보상을 받지 못한다고 느낄 수 있어요. 상사와도 약간의 균열이 있을 수 있고요. 지금 너무 많이 요구하지 마세요. 자율적으로 회사 내에서의 일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친구들이 당신의 문자나 전화에 답장을 하지 않고 계속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면, 이제 당신이 먼저 연락을 할 때가 왔어요. 그러면서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다시 시작되고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바뀔 거예요. 아끼는 사람들과 달달하고 공감이 넘치는 대화를 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커리어의 전망이 밝아지는 일주일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이 쉽지는 않을 거예요. 인터넷도 말을 안 들어 당신의 일을 방해하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상사와 임원들이 받아들이게 설득하기도 만만치 않을 거예요. 하지만 그 일을 끝내면 확실한 인정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안 일과 충돌하는 경우도 조심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예술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주를 잘 활용하세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시간입니다. 여행 충동이 솟구치는 시간이 될 것 같군요. 실제로 여행을 가기는 매우 어렵지만 SNS나 유튜브로 당신의 작품을 세상과 공유할 수 있을 거예요.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하나 더 만든다는 것만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금전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있다면 이번 주에 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아직 신청은 안 했지만 계속 준비를 하고 있다면 며칠 정도는 제출하지 말고 더 기다려보세요. 그러면 더 호의적이고 친절한 담당자를 만나서 쉽게 해결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의 아이덴티티가 빛을 보는 시간이 왔습니다. 당신의 가장 큰 강점이 바로 누구에게나 뒤지지 않는 자존감과 남들과 다른 독창성이에요. 다행히 이번 주에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면서 당신의 목소리를 사람들이 잘 들을 겁니다. 지난 몇 주간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었다면 그 문제도 이번에 해결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일에 집중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오늘은 그나마 일이 잘 풀리고 인터넷도 끊기지 않으면서 잘 될 거지만, 그 이후로는 기술적인 문제 때문에 계속 끊길 것 같아요. 이번 주 후반에는 일에서 해방되고 당신만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족이나 VIP에게 무리한 부탁을 하지는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창의력을 보여주세요. 상상하는 그림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머릿속에 떠오르는 멜로디를 실제로 만드세요. 이런 작업이 당신의 자신감을 올려주고 스스로의 뛰어남을 혼자만 갖고 있는 게 아니라 세상에 보여주게 만들 거예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감정과 감각을 표현해 줄 적당한 단어와 적당한 색깔을 찾기 쉬울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