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반복 부르는 엑소 세훈&찬열의 ’10억뷰’

금다미

엑소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 스케줄 포스터 공개!

음원과 영상, 무엇이든 반복 재생을 부르는 엑소의 유닛, 세훈&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 스케줄 포스터가 오늘인 7월 1일 드디어 공개됐다. 세훈&찬열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스케줄 포스터는 마치 동영상 사이트를 보는 듯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앨범명 ’10억뷰’ 콘셉트를 위트있게 반영했다. 이미지에서는 앨범 트랙 리스트와 콘텐츠 오픈 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번 앨범은 세훈&찬열이 작년 7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10억뷰’를 비롯해 ‘세이 잇'(Say It), ‘로데오역’, ‘척’, ‘시차적응’, ‘날개’, ‘낫띵'(Nothin’), ‘온 미'(On Me),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아홉 트랙이 수록된다.

세훈&찬열의 본격 컴백 이전에는 새롭게 변신한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수록곡 ‘낫띵’과 ‘온 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뮤직비디오, ’10억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0억뷰’ 앨범은 오는 7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

☞세훈 찬열 화보 보러 가기!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facebook @weareoneEX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