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SUV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W PROMOTION

르노삼성자동차, 온라인 한정 스페셜 SUV 출시.

르노삼성자동차가 ‘XM3’의 온라인 한정 스페셜 모델을 판매한다. XM3는 4월 소형 SUV 국내 판매 1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계약 대수 3만 대를 돌파하는 등 2020년 상반기 화제의 SUV로 주목받고 있다. XM3는 소형 SUV 걸맞는 실용적인 공간 활용,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더불어 르노그룹과 다임러가 공동개발한 엔진을 통한 뛰어난 주행 성능 등 기존의 소형 SUV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직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에만 적용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기본 옵션으로 탑재했다. 일반 구매의 경우 인도까지 한 달에서 두 달 의 시간이 걸리는 반면,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빠른 시일 내 인도 가능하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주어진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XM3 TCe 260 RE를, 2명에게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을, 총 3명에게는 LG 시네빔 그리고 총 15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구매는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을 마친 뒤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을 지으면 출고 진행된다. 오직 333대 출시되는 특별 오션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www.XM3.co.kr 및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보자.

에디터
W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