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가 되어 돌아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몬스터’가 되어 돌아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2020-06-26T14:30:01+00:002020.06.26|W HOT ISSUE|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 공개 임박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가 조금씩 베일을 벗는 중이다.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몬스터’는 7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 이번유닛 앨범에는 두 멤버의 장점과 매력이 녹아 든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한층 더 강렬한 모습으로의 변신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몬스터’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몬스터’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에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아이린과 슬기만의 힙한 매력과 새로운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오늘인 6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몬스터’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중. 이외에도 티저와 무드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닛 활동의 시동을 거는 중이다.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몬스터’는 7월 6일 오후 6시 플로와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