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최태준, "잘 만나고 있습니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박신혜-최태준, "잘 만나고 있습니다"

2020-06-22T18:05:54+00:002020.06.22|W HOT ISSUE|

영화 ‘#살아있다’ 인터뷰에서 일축한 결별설

영화 ‘#살아있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박신혜가 남자친구 최태준에 대해 입을 열었다. 6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공개 연애라는 것이 하고 싶어서 된 것은 아니나 잘 만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그간의 뜬소문을 일축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구설수 없는 배우 중 한 명인 그녀가 첫 열애설로 기사화된 건 2018년이었다. 상대는 배우 최태준. 그 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 3년째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

영화 ‘#살아있다’는 좀비 바이러스에 관한 영화다. 아파트에 갇혀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세상, 유아인과 함께 생존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극중 박신혜는 좀비에 대비해 부비트랩을 설치해두고, 늘 곁에 산악용 손도끼를 들고 다닌다. 물과 음식도 계획적으로 소비하는 ‘지능형 캐릭터’다. 그녀는 본인의 모습과도 닮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ㅅㅇㅇㄷ

A post shared by 박신혜 (@ssinz7) on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예매 점유율 39.2%를 기록. 1위에 등극했다. 픽사 애니메이션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제친 것은 물론, <사라진 시간> <결백> 등 앞서 개봉한 한국 영화들까지 모두 뛰어넘은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