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만약 이사를 가고 싶다면 수요일 전에 가능성을 따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그 이후에는 의사소통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가족과도 이해 관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으니 모든 것을 명확하게 하는 것이 좋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친구와 완벽한 호흡을 맞출 수 있겠네요. 특히나 목요일에 조화를 이루기에 좋겠어요. 이번주에는 모든 것을 저장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겠네요. 핸드폰이나 컴퓨터에 있는 모든 자료를 백업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한동안 외모에도 신경을 쓰지 못하고 연애도 멀리했었네요. 이러한 트렌드가 바뀔 수 있겠네요. 그러나 금전적으로는 약간의 지체가 있고, 불편한 점들이 생길 수 있겠네요. 항상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수요일 즈음에는 기계와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이 때문에 의사소통에도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겠고요.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때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토요일부터는 좋은 일을 암시하는 일이 있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완벽하게 투자자들을 매료시키겠네요. 고객 또한 당신을 마음에 들어하겠네요. 당신의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통하는 한 주가 되겠어요. 그러나 중요한 계약은 지금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수요일까지는 보류를 하는 것이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한동안 연인과의 관계에 집중을 해왔네요. 그러나 가끔은 연인을 참을 수 없다고 느낀 적도 많았죠. 이번주에는 열정적인 관계에 더 불을 짚일지 결정하게 되겠네요. 온라인으로 만나는 사람을 긍정적으로 고려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집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겠네요. 탄력적인 스케줄에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겠어요. 수요일부터는 커리어에서 약간의 미뤄짐이 있을 수있어요. 인내심을 가지고 이것도 지나가리라 라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에는 창의력과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겠네요. 이러한 능력으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시킬 수 있겠네요. 그러나 수요일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올 수 있으니 미리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을 내고 진행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연인과의 관계에 다시 신경을 쓸 수 있겠네요. 금전적인 분야와 의사소통 부분에서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한동안은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고 다음 달로 미뤄두는 것이 좋겠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주에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고 엄청난 협상가가 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었던 일들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더십있는 당신의 능력에 감명 받겠네요. 그러나 수요일부터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열심히 일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백업해두는 것이 중요하네요. 끔찍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까요. 동료와 약간의 의사소통 문제가 있다고 느낄 수 있어요. 인내심을 가지고 명확하게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토요일에는 당신의 목표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날이 되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최근에는 당신의 자신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며 당신이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한 생각을 해왔네요.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주겠네요. 지인을 통해서 커리어에서 중요한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겠네요. 그러나 당장 중요한 일을 계약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