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네일 어떻게 할까?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네일아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여름 네일 어떻게 할까?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네일아트

2020-06-10T22:08:18+00:002020.06.10|BEAUTY, 트렌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여름 네일 아이디어

#젤리네일

젤리 네일, 덩어리 네일로 불리는 이 네일은 베이스 위에 투명한 젤을 올려서 볼륨감을 준 디자인이다. 위에 올리는 젤 모양을 조약돌처럼 동그랗게 올리기도 하고, 도넛처럼 가운데가 뚫힌 원 모양, 구불구불한 물결 모양으로 응용할 수도 있다. 젤의 모양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그라데이션부터 은은한 글리터까지 베이스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비즈네일

비즈 주얼리 유행이 손톱 위에도 번졌다. 비즈 주얼리에 사용하는 작은 비즈를 손톱 위에 올리는 방식이다. 비비드한 컬러의 비즈를 활용한다면 첫번째 사진처럼 보헤미안 무드를, 투명한 비즈를 사용한다면 수채화같이 맑고 가벼워 보이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타이다이네일

 

블랙핑크, 공효진, 신민아 등 수많은 셀럽들을 담당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네일 아티스트인 유니스텔라 박은경이 제안하는 타이다이 디자인 역시 여름 네일로 제격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모델 아이린에게 한 화려한 타이다이 디자인은 물론이고 한가지 톤으로 표현한 타이다이 등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필름네일

바이 소안(@by_soan)의 실버 필름 네일

메탈릭한 필름을 손톱에 붙였다가 떼어내면서 완성하는 필름 네일. 마치 메니큐어를 일부러 긁어낸 듯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특유의 벗겨진 디자인 덕분에 손톱이 조금 자라도 티가 많이 안난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