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을 겁니다. SNS나 유튜브, 블로그 같은 온라인 플랫폼이 통로가 될 거예요. 그리고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쉬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거나 새로운 책을 사서 끝까지 읽어보는 것도 좋은 휴식이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친구들과의 관계 형성과 유지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이 생겨날 겁니다. 페이스를 조절하고 싶다면 등산이나, 당신의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는 일을 만들어보세요. 혼자 일하려고 하지 말고 동료들과 같이 일하고 동기부여를 찾으려고 노력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새로운 목적지를 찾고 길을 만들게 될 거예요. 지금까지 당신의 일이 목표와 비전과 맞지 않았다면 이번 주에는 과감하게 변화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이번 주에는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용기와 결단력이 생길 거예요. 계획을 세우고 두려워하지 말고 첫걸음을 떼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잠시 쉬면서 후퇴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군요. 하지만 여행도 가기 어려운 지금 시점에 어떻게 휴식을 가질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이 될 거예요. 여름 휴가를 제대로 갈 수 있을지도 확실하지 않을 것 같네요. 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선택하거나 근처에서 호캉스를 보내는걸로 만족해야할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혹시 친구와 같이 창업을 하려고 생각중이라면 이번 주에 들려오는 여러 소식들에 집중해야 할 겁니다. 그래야 미래에 생길 문제나 약점을 예방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 모임에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정보를 수집하는게 당신에게 금전적으로 이득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쓰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중요한 인간 관계에서 혼란을 겪을 것 같네요. 마음속으로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류하고 싶지만 당신과 그 사람 사이에 있는 불편한 일이 가로막고 있을 것 같네요. 미묘한 긴장감이 표면으로 드러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피하지 말고 서로 터놓고 얘기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일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집중력이 평소보다 훨씬 강해져서 일이나 과제를 하는데 시간을 평소보다 몇 배로 단축시킬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상상력도 자극이 될 거예요. 절대 멈추지 말고 이 추진력을 오래 유지하도록 노력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창의성이 용기와 추진력과 만나 상상력을 자극하고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겁니다. 영상 제작이나 음악 관련 일을 한다면 이번 주에는 매일 하루 종일 스튜디오나 작업실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구현하는데 온 정신을 쏟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티스트가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뭔가 만들어낼 방법을 찾아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파트너십 문제를 해결하기 이상적인 타이밍이네요. 인간 관계를 더 단단하고 끈끈하게 만들 사건이 생겨날 거예요. 정신적으로 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더 강한 관계를 맺게 될 것 같네요. 더불어 장기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반면에 가족들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같은 장치에 혼란이 생길 겁니다. 상대방과의 깔끔한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할 것 같아요. 그 때문에 일에도 지연이 생기고 원활하게 일이 진행된다는 느낌은 아닐 거예요. 하지만 최대한 작지만 일상적인 일에 차분하게 집중하도록 노력해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최근 몇 년 동안 금전적으로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소식이 많이 들렸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도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사건이 생기겠지만 덕분에 한단계 더 발전하도록 자극을 받을 거예요. 강한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생각과 잠시 쉬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은 충동 사이에서 갈등하는 시기가 될 거예요. 침대에 누워 하루 종일 영화를 보거나, 비디오 게임에 몰두하거나, 하루 종일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시간을 때우고 싶을 거예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면 죄책감도 없어지고 다시 일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