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으로 컴백, 구르미 하성운이 뜬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으로 컴백, 구르미 하성운이 뜬다

2020-06-04T08:41:46+00:002020.06.03|FEATURE, 컬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으로 컴백하는 하성운.

가수 하성운이 돌아온다. 6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기다릴 팬들을 위해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오늘인 3일은 마지막 포토 티저 두 컷이 공개되었다. 총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 사진들은 그간 공개된 이미지와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이라 궁금증과 함께 팬들이 열광하는 중이다. 1일 오후 6시 8분에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 앨범 프리뷰 영상도 공개되었다.  세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몽환적인 매력과 자유분방함이 넘치는 하성운의 이미지가 담겼다.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타이틀곡은 ‘겟 레이디(Get Ready)’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음악에 대한 갈망과 열정을 가사로 담았으며 소녀시대의 ‘캐치 미 이프 유 캔’ 등을 작업했던 진바이진(JINBYJIN)이 작곡, 서정적인 가사를 쓰는 서지음이 작사한 곡이다.  

그간 자작곡을 자주 선보여왔던 하성운은 이번 신보에서도 수록곡 ‘궁금’s’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트윙클 트윙클'(Twinkle Twinkle)의 작사도 참여했다. ‘레이지 러버스'(Lazy Lovers), ‘퍼즐'(Puzzle), ‘라이'(Lie) 등 총 여섯 곡이 함께 담길 새 앨범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봐야겠다.

☞하성운 화보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