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레전드의 만남, 이선희와 엑소 찬열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금다미

가수 이선희의  새 정규 16집 타이틀곡 ‘안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엑소 찬열!

상상 못했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가수 이선희엑소 찬열이 협업 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1984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이후 ‘J에게’ ‘아름다운 강산’ ‘나 항상 그대를’ ‘아! 옛날이여’ ‘인연’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레전드 가수 이선희가 6년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 16집 타이틀곡 ‘안부’에 엑소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이선희와 찬열은 동반 무대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이선희의 정규 16집의 파트1은 오는 6월 15일 먼저 발표되며 파트2는 가을 발표 예정이다. 그녀는 이전에도 타이거JK, 칸토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다른 장르의 뮤지션과의 작업이 처음은 아니지만 거대한 팬덤을 가진 엑소 찬열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례적인 경우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찬열 역시 펀치와 작업한 ‘스테이 위드 미’, 정기고와 ‘렛 미 러브 유’, 파이스트무브먼트의 ‘포리얼 러브’ 피처링 물론이고 얼마 전에는 DJ 레이든과의 협업곡을 발표하는 등 다양한 뮤지션과 시너지를 끌어내며 넓은 스팩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K-POP 팬이라면 기대가 클 수 밖에 없을 이선희의 정규 16집 앨범 발매를 기다려봐야겠다.

☞찬열 화보 보러 가기!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GettyimagesKorea, facebook @weareoneEX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