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피부를 잠재워줄 스폿 케어 뷰티템 추천

W

트러블 저격수 지긋지긋한 여드름부터 마스크 부작용으로 생긴 접촉성 트러블까지. 성난 피부를 빠르게 잠재워줄 스폿 케어 아이템.

1. CNP Laboratory 안티-블레미쉬 스팟 솔루션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피지를 컨트롤해 번들거림과 붉은 여드름 생성을 방지한다.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제형에 감초 추출물, 티트리 오일 등을 담았다. 3.5ml, 17천원.

2. Sephora Collection 안티 블레미쉬 패치스

천연 유래 살리실산과 녹차 추출물이 듬뿍 담겨 피부를 차분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붙이는 타입의 트러블 케어템. 별, 하트 등 귀여운 일러스트 버전과 투명 버전의 패치가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12매, 5천원.

3. Cattier by Ontree 터치 익스프레스 스팟 에센스 젤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곳에 부분적으로 사용하는 젤 형태의 오일 에센스. 티트리, 로즈메리, 페퍼민트 등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고민성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케어한다. 5ml, 19천원.

4. Fation 이지 솔루덤 카밍 리페어 마스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의 산뜻한 워터 젤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수딩 마스크. 토타라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제 토타롤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얼굴을 진정시킨다. 25g, 4천원.

5. Clarins 마이 클라랑스 클리어- 아웃 타겟 임퍼펙션스

트러블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는 산뜻한 젤 텍스처의 타깃 스폿 케어 제품. 정화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메도스위트와 퍼슬레인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15ml, 25천원.

6. So Natural 센텔라 매직 파우더

병풀 추출물이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뾰루지를 밤사이 잠재워주는 스폿 파우더. 액상과 파우더가 두 층으로 분리된 상태에서 긴 면봉으로 가라앉은 하얀 파우더를 콕 찍어 고민 부위에 도포한다. 18g, 15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김슬기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