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수지, 송혜교 등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마음 따듯한 스타들!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엑소 찬열, 수지, 송혜교 등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마음 따듯한 스타들!

2020-05-29T18:34:45+00:002020.05.29|W HOT ISSUE|

코로나 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한 스타들!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되며 국내에서는 코로나19의 기세가 한 풀 꺾인 분위기지만 아직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는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자 #덕분에챌린지 를 시작했다. 고마움과 존경의 의미를 담은 수어를 손으로 만들고 이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개하고 이어서 동참해주길 바라는 인물을 지목하면 된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정·관계 인사들은 물론이고 유명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등이 대거 참여하며 그 뜻을 이어가는 중. 그 중에서도 최근까지 참여해 눈에 띄는 셀럽들의 모습을 모아봤다. 

김연아

‘퀸연아’의 동참은 덕분에 챌린지를 알리는데 확실히 큰 역할을 했다. 그녀는 윤성빈 스켈레톤 선수와 임성재 골프 선수 최민정 쇼트트랙 선수를 지목했다.

찬열

배우 오정세의 지목으로 참여한 엑소 찬열은 코로나19와 힘겹게 맞서 싸워주는 의료진을 마음 깊숙이 존경하고 감사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배우 정경호와 다이나믹 듀오 개코, 엑소 세훈을 지목했다.

송혜교

View this post on Instagram

김혜수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의료진 여러분께 수고를 넘어선 희생에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으로 포토그래퍼 김영준작가님 (@photokyj80 ) W매거진 편집장 이혜주 국장님 (@hyejoo_w )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A post shared by Hyekyo Song (@kyo1122) on

배우 송혜교는 김혜수의 메시지를 이어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를 위해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더블유코리아 편집장 이혜주를 지목했다.

이승기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KB금융그룹 윤종규회장님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의미있는 일에 함께할수있게 지목해주신 KB윤종규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힘든시기를 함께 버티고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은 이런시기에 방역의 모범사례국으로 전세계에 좋은예를 보여주고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의료진의 노고와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든든합니다!! 하루빨리 이 힘든시기가 지나가고 모두가 평안한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마지막순간까지 애쓰시는 대한민국 의료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의미있는 챌린지에 많은분들이 동참하기를 바라며 저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두분 수지님(@skuukzky ) 그리고 차은우님(@eunwo.o_c )을 지목합니다😎 #의료진덕분에#덕분에챌린지#덕분에캠페인

A post shared by 이승기 Leeseunggi (@leeseunggi.official) on

이승기는 대한민국이 방역의 모범 사례국으로 전세계에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어 감사하고 든든하며 의료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수지와 차은우에게 바통을 넘겼다.

공효진

정용진 부회장의 지목을 받은 배우 공효진은 의미 있는 일을 함께할 이들로 절친으로 잘 알려진 정려원과 설치 미술가 임수미에게 함께 해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해인

아스트로 차은우의 지목을 받은 배우 정해인은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대한민국과 전세계의 의료진에게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챌린에 동참했다.

수지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이렇게 뜻깊은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으로나마 응원하는 마음이 의료진분들께 닿아 힘이 되어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박보검 배우님, 어반자카파 조현아 @tenomahj 님 함께 해주십시옹😊🙃

A post shared by 숮이 💄💅👡👠🎀👙🌂👗🌂🎀💋💌 (@skuukzky) on

이승기의 지목을 받은 수지는 의료진분들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박보검과 어반자카파 조현아에게 동참 메시지를 전했다.

박보검

박보검은 “모두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시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 관계자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우리의 일상처럼 여러분의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참여를 알렸다.

윤아

윤아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메시지를 이어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뜻을 이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한예슬, 조세호를 지목했다. 

빈지노

가수 크러쉬의 지목을 받은 빈지노는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밤낮으로 힘써주시는 우리 의료진들 한 분 한 분 존경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의료진들 덕분에 우리가 이 상황을 결국 꼭 이겨낼 것이라 믿습니다” 라는 글로 마음을 전했다.

한지민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코로나19로 전세계가 전에 없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순간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밤낮으로 땀방울을 흘리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료진 여러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이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김고은 배우님 (@ggonekim ) 지목으로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다음으로, #추자현 @choo.jahyun #이지아 @e.jiah #한효주 @hanhyojoo222 배우님 따뜻한 마음 같이 모아주세요!👍🏻 . #의료진덕분에#덕분에챌린지#덕분에캠페인#고맙습니다#💚

A post shared by Hanjimin (@roma.emo) on

배우 한지민은 이 순간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밤낮으로 땀방울을 흘리는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의료진 여러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이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그녀는 배우 김고은과 추자현, 이지아, 한효주에게 바통을 넘겼다.

박해준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중인 배우 박해준도 최민식의 지목으로 참여했다. 마음을 이어나갈 이들로는 배우 이선균과 전소니를 지목했다.

이외에도 배우 이영애, 김혜수, 하지원, 정경호, 박해진, 려원, 천우희, 가수 보아, 유노윤호, 송가인, 크러쉬 등 수많은 셀럽들이 참여했으며 챌린지 릴레이는 계속 진행중이다. 이들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의료진들의 노고가 길이 기억되고, 무거운 일상을 조금이나마 가벼운 마음으로 이겨나갈 수 있게 되길 빌어본다.